미리 컨텐츠화 시키고 널리 알리고자 작성하는 글임.
모티브 컨텐츠는 당연히 현존 디아 거리두기 기사런

테러존 거리두기 기사 방법:
1. 기사는 인벤 파티게시판에서 승객을 모집함
2. 레벨을 올리고 싶은데 사냥하기엔 약한 캐릭이 승객 신청을 함
3. 그렇게 풀방이 되면 그 방은 드랍율 보너스를 받음
4. 기사는 테러존에 포탈을 열고 승객들을 인도하며 사냥을 함
5. 승객은 사냥중인 기사한테 가까이 다가가지 않고 '거리를 유지'함. 사냥해주는 기사의 수고를 '존중'해서 드랍되는 아이템을 줍지 않아야 하므로.
6. 기사는 그방에서 나오는 경치와 드랍율 보너스를 받아 떨어지는 템을 다 챙김
7. 그 템엔 새로 추가되는 템인 파괴참과 생명력50+스킬참도 포함됨.
8. 승객은 경험치를 받아 렙업을 함
9. 테러존을 다 밀면 리방
10. 승객 숫자가 줄어들 때마다 기사는 인벤게시판을 활용해서 승객을 더 채움


장점
1. 테러존에 따라 소박~초대박까지 가능 소박을 쳐도 기존 디아런 거리두기 기사보다 쏠쏠할듯
2. 아이템 경험치 쓸어담음
3. 쪼렙들 경험치 많이 올라서 행복함
4. 파괴참 + 피50스킬참 등 쏠쏠한템을 챙길 수 있을듯

단점
1. 캐릭터가 아주 확실한 올라운더 캐릭이어야 함
2. 기사캐릭의 좀 더 강한 셋팅이 요구됨
3. 초대박과 소박의 편차가 꽤 클 수 있음
4. 디아런은 디아가 죽으면 = 리방이라는 거의 시스템 자체적 신호가 있었으나 
   테러존런은 리방, 포탈 등에 있어 기사와 승객의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요구됨
5. 기사의 숙련도 요구치가 더 까다로워짐 (35종으로 걸리는 모든 테러존 맵에 익숙할것, 컨트롤 요구치 등)
6. 맵에 따라 승객들이 테러존런 싫어할 수 있음
7. 따라서 승객들 잘 인도하고 포탈을 많이 사 다녀야됨.
8. 맵에 따라 기사도 테러존런을 싫어할 수 있음 ㅋ
9. 따라서 매시 정각에 맵이 변경될 때마다 런 유지가 안 될 수도 있다.



현 디아런 거리두기 기사들중 솔직히 이거 생각 못했었다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