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헌터입니다.

이번에 다뤄볼 드루는 화염 발톱 곰드루 입니다.

다들 아시다 시피 화염 곰드루는 파괴참 이전에  화염면역 + 유니크 저항에 의해 사장이 되었습니다.

면역이여서 잡을 방도는 번개/얼음 액3 16개의 저항깍 주얼 용병을 써야 했었는데요.

이번 레더2 파괴참 등장으로 어떻게 달라 졌고 어떤 세팅이 효율이 좋은지 연구해 봤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1.)화염 발톱 곰드루 그 서막의 시작.

파괴참, 선고 4/1너프 ,4화깍 주얼 방패. 페이즈 블레이드 불사조 가 화염 면역을 처리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다만 수비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꺼불 대신 잘랄에 오움 작을 다른아이템에서 레지를 맞춰 줬는데요.

전반적 으로 풀방을 돌기에는 에사종 늑드루 보다 안정성  변수대처, 사냥속도, 피흡이 안되는 몹, 다수의 잡몹처리가 화염발톱 곰드루가 두단계 더 좋았습니다.(늑드루 연합 발작 버튼이 될수도 있으니 ㅠ 가드 바짝 올려야 겠네요 ㅠㅠ)

물리 데미지, 무기의 최소 데미지, 최대 데미지, 평뎀, 강타, 치명타 생각하다가 화염 데미지로 찍어누르니
속이 뻥뚫린듯 시원했습니다.

화염 발톱 곰드루가 정상궤도 이상 이라  놀랐네요. 다만 텔레포트의 문제는 여전히 존재 했는데요 이 부분을

나즈 텔봉 스왑으로 대처를 해줬습니다. 돈의 여유와 바알을 꼭 도셔야 한다면 비어 디어 액스가 텔 노화로 인해
바알을 느려지게 한후 잡기 아주 좋으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2.)스텟(아이템 으로 인한 추가 공속 90%)

3.)스킬

4.)아이템

5.)용병 아이템(갑옷은 굴러다니는 거 급한데로 입혀 봤고요)( 무한 창용병에 축복받은 조준이 좋았습니다)


추가 TIP
1. 
위세팅에서 아이템에 추가 공속 90% 와 후려치기 1스킬로 인해 10스텟시 33% 공속을 가져올수 있어서
총 123%공속 입니다. (페이즈 블레이드 고유 공속[-30]) 이런 세팅이 되어야 위 영상 처럼 때리는 맛이 나실겁니다. 

갑옷에서 60% 공속을 못가져 오신다면 공속이 안되서 효율이 떨어 질수 밖에 없으니 참고하세요.

2. (A)쌍 불사조 보다 < (B)페이즈 불사조, 4화깍주얼 방패.

실제로 해보니 B의 세팅이 데미지가 화염발톱 스킬에 2200 가량 더 좋았습니다.(4개의 주얼에는 20% 화염 데미지 증가가 있습니다) 이런 말인 즉 화염 면역이 아닌 몹을 처리할 땐 

B가 유리하며 화염 면역을 공격 할때는 A가 더 유리했습니다. (-8%의 화저깍이 쌍불사조가 더높습니다.착용시-56%)

다만 체감이 거의 안나서 B를 선택 하게 되었으니 형편과 취향에 맞게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3.)이런 경우가 잘 없긴 하나 초 위급시 굶주림으로 피흡 하시고요 그래도 안될것 같으신 경우에는 인벤에 포탈 책 (2칸) 공간을 세팅하여 마을로 도주를 빠르게 하시는게 최선이니 참고시길 바라겠습니다.



곰드루 연합 반달곰 협회 에서 잡으로 오기전에 또 튀어야 겠네요

득템 하셔요!! ㅃ2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