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팔린지 몇 일 지난 매물들이지만, 
득 관련 자게에 올린 글도 있고 해서 간단히나마 후기 남깁니다.

내용은 단순한 시세 정보 공유 차원이고 특별한 의도는 없는 점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아이템 스샷만 참고차 올리고 거래 내용 스샷은 민감한 부분일 수 있어서, 
특별히 요청하지 않는 한 글로만 적을께요.

1. 올으뜸 영혼 모너크 (거래 완료)

*거래가 : 약 8~9베르 (현재 시세 기준, 정확히는 2.7)
*띄우고 나서 막상 매물 올려보니 중복 매물이 있더군요. 본래 베르 2~3장 더 받을 수도 있지만,
살짝 가격 경쟁이 붙는가 싶더니 중복 매물이 먼저 저렴하게 팔리는 바람에 저도 그냥 뒤따라서 동일 가격에 팔았습니다.

2. 준으뜸뱀파장 (거래 완료)

*거래가 : 3~4베르 (현재 시세 기준, 정확히는 1.1)
*이게 그렇게 적당한 상급에 비해 비싼가? 의문을 제기하는 분도 있을 듯 싶지만,
올으뜸 가격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최소 15베르 선인 것 같더군요. 저도 처생1만 빠진거라 기다리면 몇 장 더 받을 수도 있겠지만, 워낙 오래 기다려서(약 열흘) 그냥 위의 가격으로 넘겼습니다.

3. 에테업강철니 (오퍼 받는 중)

*최대 흥정가 : 약 25베르 (현재 시세 기준)
*완료 된 매물은 아니지만 함께 언급해봅니다. 이건 제가 이곳 저곳 발품을 팔아서, 모 유튜버 방송의 즉석감정에도 참여해봤고, 현재는 별개 영상까지 올라와 있는 상황입니다. (이분에 대해서는 인벤안에 호불호가 있다고 판단해서 자세히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다만, 여러가지 컨텐츠에 대해서는 저도 얻는 정보가 많고 대부분 호감하는 입장입니다.)
아무튼, 조금 이슈를 탄 매물이 되었지만 아직 희망하는 값에 팔리지는 않았고요.
약 25베르까지 흥정이 들어왔지만 아쉬워서 캔슬된 상황이고, 최소 30베르 이상은 받아보려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위 아이템은 상악/상디 세팅의 정밥PK용 갑옷으로 쓰이고 2500대 디펜부터 큰 대우를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스탠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이외 45피팔라전투참도 있지만 이건 이미 후기를 남긴 바 있어 생략할께요.

저렇게도 가치가 있구나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