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18 03:57 | 조회: 2,172 |
추천:2
드뎌먹다...ㅜㅜ

공역돌다가 횃불퀘가능하길래 13기 마지막 횃불퀘했는데...드디어 악마술사 횃불을 득하네요...ㅎㅎ
그동안 드루이드 18/18 짜리 끼고있었는데...세기말 마지막 퀘에서 득을 하는군요 감격에 눈물이 ㅠㅠ
-
-
-
이것도 득템인가요?
비비에Mist조회 1189 추천 0
-
-
-
-
3번개 신교복 득!!
광남83조회 831 추천 0
-
-
-
-
드뎌먹다...ㅜㅜ
갓자친구옌니조회 2173 추천 2
-
-
-
-
이거 좋은건가요??
Sktpwhd조회 1733 추천 0
-
-
-
-
이제 놀랍지도 이 케릭으로 벌써 3번째...
최저가1000조회 930 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