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번에 여러고수님들이 첨언 주셔서 그간 모았던 퍼자로  몇개는 거래도 해보고 이런저런 살림 장만 해서 헬 적응중입니다. (여유있게 도는걸 좋아해서 주로 혼자 돕니다) 

우선 현 상황서 현실적으로 준비가 가능했던 폴암 (쓰레셔-순종)으로 아이템을 꾸렸습니다. 확실히 딜 체감 + 생존이 확 달라지는데 액4 카생은 좀 버겁더라고요;;  혹시 현 세팅에서 어느 부분을 바꾸면 될지 해서 향후 방향을 좀 여쭙고 싶습니다. (현재 쯔바 2개는 바닐라로 구해져있어서 걍 거기에 고뇌 박을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우선 현 장비입니다. (길뚜껑-대군주진노-장대막이-안수-불멸왕허리-불멸왕장화 - 칠흑서리- 4퍼듀얼링 입니다.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1) 액4 가니까 장대막이 껴도 생존이 좀빡세고, 특히 라흡/마나보충이 쉽지 않아지는데 라흡을 올리려야 되는 문제인지 아님 허리나 장화쪽에서 뭘 더 바꿔야하는지 감이 안잡혀서요 ;; 첨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왠지 느낌상 갑옷을 수수께끼로 가던, 배신으로 가던 해야 할것 같기는 합니다. 

2)약간 헬 앵벌 ?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장대막이 장착 전에는 반 앵벌용으로 '부'룬워드를 끼고 다녔는데요. (엑트1 까지만 도는 루트로)  위처럼 조금 생존+딜이 되는 세팅을 하니까 매찬이 확내려가더라고요. 그러면 차라리 매찬 최소 150%이상 맞추고 구덩이-백작-안다 쭉 도는게 나은지 아님 조금 더 높은 앵벌장소서 파밍을 하는게 맞는지 몰라 질문 드립니다.

3) 다른 바바분들은 주로 배신 베이스 갑옷을 어떤걸로 선택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세이크리드를 별로 구해서 끼는지 ,아니면 대충 기본 방어력 400+갑옷이면 그냥 사용하시는지 기준을 잘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조금 장황하게 썻는데 그래도 첨언 주시면 많은 도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스샷은 현 상황 참고하시라고 몇개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