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디아3계의 주인공였던 법사가 언 한달이 되가도록 게시물 소멸해 버린 시국은 발매이래 처음인거 같네요.
~일어나라 법사여,  정말 없네요 ~




한시즌 천상계에서 나락으로 내동댕이 칠만큼 카니발, 불새, 인나의 운명처럼 최근 업계 사기캐의 등장은 단점보다 화제성을 모아 유져들에 호황을 맞이했건만 단번에 불구로 만들어 버리는 조정은 무슨 마인드인지 모릅니다.
지난 카니발강령과 (곧)인나수도는 단계하향외에 패턴유지의 정체성은 있지만 리뉴얼 불새(2021)경우 태초부터 특정기술을 목적하지 않은 이상한 설계였고 너프후 소환수 불가라는 튤팁게재는 조잡하다 할수 있습니다.



물론 7직업 어떤 너프든 라이트하게 노는대는 문제없지만 2022년(26시즌~)에 뉴메타 기대치가 없고 법사 궁극기로 불리는 탈라샤, 비르, 찬토도, 불새와의 연계에 빼놓을수 없는 < 스와미 >가 버그 및 전투꽁수로 블쟈검열에 걸려 중반기 합연산으로 너프된걸 다시 태초의 곱연산으로 부활시켜준다면 재설계 혼란없이 성능향상에 도움이 되까 항상 떠올리곤 합니다.

여튼 알수없는 미래, 이미 26시즌의 실망과 이번년도 중하반기 어떤 전투가 천국과 지옥을 오갈지 건드릴 세팅이 
많은 관계로 맛집은 많지만 축내는 세월에 지쳐 떠나간 유져들의 소식이 아쉬운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