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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8-14 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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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시즌이 손해일지 이득일지는 계산해봐야 알겠네요클래스별로 쓰거나 쓰지 않는게 갈리는 공속/재감은 일단 빼놓고 생각하고... 전 클래스가 다 적용되는 극피/극확이 각각 150% / 15% 추가가 되는거니까 아마 지금 정복자 800레벨에 비해 29시즌 정복자 800레벨은 엄청 강할껍니다. 베타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이속같이 특별히 이야기 된게 아니고 기존처럼 오른다면 방어도/모저도 쭈욱 오를꺼고 광피도 50%에서 150%로 추가될꺼고... 거기서 얻어지는 마을플필상의 강함과, 주스탯 찍는걸로 얻어지는 강함의 차이를 계산을 해보면 라이트하게 하는 사람들이 이득일지 손해일지 대~충은 답이 나오겠죠. 지금 디아를 지운 상태라(하드 용량이 모자라요 ㅠ) 정확히 알 순 없긴 한데 대충 짐작컨데 정랩 2000 중반정도는 되지 않을까 싶네요. 800레벨로 2천레벨이면 굉장히 이득이 될 것 같긴 하네요 디4처럼 성장의 한계가 온다는건 기분 나쁠수 있긴 한데 그 성장의 한계가 라이트 유저들이 보통 시즌오프할때 달지 못하는 2~3천레벨대와 비빌수 있다는걸 생각하면 오히려 더 이득이지 않을까 싶네요. 정랩 8~9천씩 찍는 사람들이야 당연히 손해겠지만 사실 저것보다 -환영 내의 적에겐 새로운 속성이 나옴 Enervating: 플레이어가 몬스터 주변에 있을 경우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65% 감소시키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50% 감소시키는 영역을 몬스터 주변에 생성. Necrotic: 플레이어의 치유량 65% 감소. 몬스터는 30초 동안 플레이어 최대 체력의 18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지속 피해 효과가 있음 . 이 효과는 플레이어가 95% 이상 치유되면 제거됨 Resource Leech: 플레이어를 때리면 최대 자원의 65%가 제거됨 이게 더 신경쓰이긴 하네요. 근딜은 이번에도 고통일꺼고 원딜도 사실상 회피불가인 유령계열 나오면 그냥 버리는게 더 이득일 정도의 ㅈ같은 상황들이 많이 나올것 같네요
EXP
224,4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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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벤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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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타는닭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