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17 16:31
조회: 1,080
추천: 0
아직도 기다려야하네다음 시즌 진짜 왤케 오래 걸리는거 같지 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 고봉밥으로 먹었다 아닙니까 ㅠㅠ 스팀겜 카잔, 몬헌도 이제 엔딩봐서 뭘 해야하나 오늘 라그 백투글로리 출시 했는데 이거 찍먹이나 해야겠네요 ㅋㅋ 방치형이라 아마 적당히 월루 분재겜으로 하지 싶은데 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