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무공어픽 + 극피어픽달린 무기에 보빠 띄웠습니다

바르샨 진짜 어마어마하게 잡앗고

이정도면 진짜 만족하는데  암흑피해가 상당히 거슬리내요 냉기피해였으면 참 좋았을건데 

혹시나 해서 여쭤보는데 암흑주입꿰사도 있나요? 

있다면 냉꿰보다 좋은지 궁금합니다!! 

12시즌 복귀하고 13시즌 처음 도적입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