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단일로 효율이 넘사벽인 문양들



거상(결의를 담금질 할 경우)
기백(전위와 차단을 쓰는 경우)
영리함or급성폭발(전설노드 집중을 사용하고, 타속성 증뎀을 마법부여로 안챙긴 경우)


단일 딜링으론 엎치락 뒤치락이지만 특정조건하에 딜링기재가 폭발 하는경우

인간사냥꾼(기백을 쓰는경우)
원정(물리피해-고릴라를 주력 딜링기재로 쓰는경우)
본거지(거상을 사용하고, 공격담금질에 근접피해를 마법부여로 챙긴경우)


테스트와 조합에서 찾은 이상한 관계들인 문양인데요,

생각보다 효율이 나빴던건, 극피조합이었습니다.
(거꾸로 극피보다 평균 딜링이 떨어지는 건 후보에서 무조건 제외)

그도 그럴게 극대화를 곱연산으로 늘려주지만 설정창에서 보다시피, 합연산 계열을 뻥튀기 해주는거라 내 깃털데미지를 올려주는건 맞지만, 귀염둥이 주혼령 재규어 스노우볼은 깃털혼자서 굴려야하더라구요.
(극피셋팅에선 주혼령 재규어는 증가데미지 분을 적용받지 않고 깃털만 증뎀을 적용받음 기백,날발톱,등등 )

기준점을 극피로 잡고 극피보다 높은 셋팅의 조합은 제가 찾은건 두세개이지만, 제 셋팅에선 근피+정예 조합이 상당히 우세했습니다.

기백, 기본극피+/극피곱연산/정피곱연산
인간사냥꾼, 기본능력치10씩적용/정피곱연산/피해곱연산
거상, (고릴라 증뎀+) /결의중첩당 2퍼씩 곱연산/근피곱연산

본거지, 기본근피+/(근피감)/근피곱연산
영리함 기본비물리+/비물리곱연산/비물리곱연산

이것저것 두쌍으로 묶어서 테스트를 진행해도 위에서 언급한 조합들과의 차이가 많이 나길래 가정해 볼 수 있는건 블쟈놈들이 기존 딜링공식에서 벗어난 추가양념을 정복자에 셋팅했단거.

그리고 그 가설에 입증될만한건

1. 문양(정복자 글리프)의 2,3번째 줄에 기재된 곱연산들이 같은 기재로 중첩될 수록 다른 기대값보다 높게 작동한다는 것.

2. 깃털의 경우 적혀있는 내용들이 깃털과 주혼령 재규어에 둘다 적용되는지 여부.


극대화 피해가 반쪽짜리인 이유가 1번에 해당하는게 많지만, 문제는 주혼령 재규어의 데미지는 극대화가 아니라 일반공격임. 즉, 곱연산 기재가 더블디핑 되지 않음. 버그아니냐? 지금까지 제가 말한건 정상작동 하냐 비정상 작동하냐가 아님. 더 쎈거 찾아본거임.

일단 요 몇일간의 연구에 대한 요약

정복자 근피 더블디핑 되는것같음. (깃털+재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