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정식발매 앞둔 디아블로3 이모탈( 모바일, PC )굿즈 위크 이벤트가 두달간 이어졌고 초반 공지대로 첫주 당첨자 상품이 5월말부터 발송예정인걸로 아는데 격주마다 당첨된 행운아라면 다음주마다 순차적으로 밀려서 배송되겠네요. 23일 방금 먼저.... 날라온 당첨품 < 이모탈 벽시계 >개봉입니다.




BLIZZARD 로고가 찍힌 라면박스가 배송됐고 정사각형 이모탈 로고 본박스가 담겨 있는데 ... 





과포장도 의외지만 디자인 시계라 손상에 주의하도록 재단된 내부포장도 받는 기쁨이겠네요.






번쩍이는 유광표면에 깊이있는 적갈색( 실체는 사진보다 어두움 )컬러가 단순한 플라스틱 시계에 고급스런 비주얼을 제공하여 상당히 멋드러집니다. 





뒤집으면 유광블랙 백그라운드로 마감품질 좋고 안쪽에 시계 무브먼트를 보호하는 무광재질 베이스는 벽에 장착 또는 오염과 맞닿는 부분이라 부싯돌 표면이 특징적이네요. 





악마의 머리와 이모탈 로고, 12시간 로마숫자로 프린팅된 섬세한 디자인이 멋지지만 직관성은 떨어지니 가운데 화이트 시계바늘로 현재시각을 읽는 눈짐작이 필요해 보입니다.






구성 목적대로 집안 벽에 붙이는 벽시계이긴한데 선정적인 컬러가 무채색의 일반가정하고는 어울리지 않아 컬러페인팅된 오덕한 방(?)이 꾸며지기전까지, 적절한 가정소품들과 디스플레이 해주는게 더 괜찮아 보이네요.
별안간 택배왔떠~여 !!가 아녔다면 잊을뻔했던 이모탈 굿즈 소식!!
이제 곧 인벤러분들께도 날라와 많은 얘기들이 쏟아지겠네요




2022. 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