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염 폭풍
 화염 피해를 받는 적에게 바람 속성(다른 속성도 되는지는 모름) 공격을 맞추면 바람 속성의 공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피해 증가 방식은 복수 재련 세트와 합연산 관계. 복수 재련 세트가 적용중이 아니라면 바람 칼날 피해 1.5배 증가 효과.



악마사냥꾼의 화염 피해 스킬
화염덫 : 4초 장판.
화염다발 : 4초 틱뎀.
복수의 비 (신정수) : 4초 장판. 쿨타임이 줄어서 12초. 자주 쓸 수 있다.
폭발화살 화염 정수 : 2초 틱뎀.



바람 칼날과 화염 스킬을 조합하면 바람 칼날의 피해를 50% 증가시킬 수 있는데 이러면 복수보다 피해량이 커진다.
바람 칼날 화염폭풍 58.035% > 복수 42.5% > 바람 칼날(밀치기사격) 38.69% > 투검 버프 35.89%

피해량/쿨타임 효율
바람 칼날 화염폭풍 > 투검 > 바람 칼날(밀치기사격) > 복수

쿨타임
투검(9) < 바람 칼날(12) < 복수(20)

화염폭풍이 더해진 상태면 복수보다 피해량, 쿨타임 모두 앞서고 밀치기 효과도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음.
복수는 정수가 하나 덜 들어가고, 2히트라는 점, 공포 효과를 걸 수 있다는 게 장점.



폭발화살에 화염 지속피해 정수를 쓸 경우 사실상 바람칼날이 100% 화염 폭풍 효과를 받음.
다만 다수의 적 상대로는 폭발화살이 앞에서 막히므로 뒤쪽의 적에게는 화염폭풍이 발생 안함. 이 때는 화염 다발이 더 효과적.




 일반 사냥은 말할것도 없고, 악사vs악사에서 밀치기 때문에 최우선 스킬이 된 거 같습니다.
 폭발화살의 밀치기 정수와 조합도 좋은데, 3초마다 밀치기가 두번씩 발생하기 때문에 상대가 대응을 못합니다.
 판정 자체도 크고 밀치기 효과도 있어서 폭발화살 악사가 쇠뇌사격으로 이동하는 악사를 맞출 수 있습니다.

 단점은 사거리와 정수를 하나 소모해야 한다는 점. 힘싸움에서 이기겠다면 바람 칼날, 공포 효과로 반격을 하겠다면 복수가 좋은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