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9월 15일(수) 정기점검 이후 게임 접속 시 일부 모험가님의 PC에서 

[ErrorCode : 20011] 오류 메시지 노출과 함께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오류 메시지는 게임을 실행할 때 이미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이 존재하거나,

접속을 시도하는 PC에에 설치된 백신 프로그램, 보안 프로그램의 충돌 등으로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에 따른 조치 방법을 안내해 드리오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ErrorCode : 20011] 오류 메시지 조치 방법 안내


  1. 게임 실행 시 엘리온과 무관한 프로그램 종료
  2. 백신 프로그램 및 보안 프로그램에서 Elyon 클라이언트 예외 적용

  3. 게임 설치 폴더 내 xmag.xem 또는 xmag_x64.xem  파일 삭제
      - 기본 경로 : C:Daum GamesElyonElyonBinariesWin64XignCode 폴더 내 xmag.xem 혹은 xmag_x64.xem 파일 삭제
  4. 위 1~3의 조치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홈페이지 1:1문의로 아래 두 자료를 첨부하신 후 

     문의 접수 부탁 드립니다.

  【1:1문의 첨부 자료】

  1. 발생하고 있는 문제를 확인 할 수 있는 스크린샷
  2. Xigncode Log 압축 파일

  스크린샷 첨부 방법 
  1. 키보드에서 F12 키 우측의 ‘Print Screen’ 버튼 클릭
  2. 윈도우 키 ▶모든 앱(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 ▶그림판 실행 또는 실행(윈도우 키 + R) 창에서 mspaint.exe 입력 후 엔터
  3. 붙여넣기(Ctrl+V) ▶ 저장하기(Ctrl+S) ▶원하는 저장 위치 선택 후 저장

  Xigncode Log 파일 첨부 방법
  1. 엘리온이 설치된 폴더에서 XignCode 폴더로 이동
    (기본 설치 시 C:Daum GamesElyonElyonBinariesWin64XignCode 폴더 입니다)
  2. xigncode.log 파일 압축


※ 오류 등으로 원활한 플레이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설치 및 실행 FAQ를 이용하시면 빠른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