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빕관련

 

우선 이 게임의 초기 기획과 의도는

중갑 >>댐감

경갑 >>회피

로브 >>무적이다. 그리고 게임 밸런스가 개 망이 된 것도 이 생존기들의 게임 내 효율이 차이가 심해서 나버린거임..

 

우선 중갑 댐감 방패(행불면역)이게 로브 무적보다 훨씬 뛰어난 효율을 보여주고 있고, 그래서 현재 중갑이 최상위권을 유지중인 거임. 심지어 이번에 스포를 뿌림으로써 피빕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중도 500은 무조건 깔고 갈 수 있고 700도 어렵지 않은 상황이지.. 그렇기 때문에 저기 위에 있는 경갑 회피<<얘네는 존재하지 않는 생존기술이 되어 버린거고 기본 메카니즘이 깨져 버린거지. 예를 들어서 어쌔같은 경우 이단베기로 회피 후, 난무 활성화 딜링이 이어져야 하는데, 이단베기를 쓰면 죽고 처형을 쓰면 죽으니 기술을 쓸 수가 없는 거지. 정말 ~~가끔 주말에 균투를 돌려보면, 웃긴게 균투가 그렇게 스펙업을 해 놓은 내 본캐보다 피빕하기가 편할때가 있음. 왜냐? 생존기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여기서 아처는?이러시는 분들은 없길 바랍니다 아직 아처는 최대 회피가 적중보다 높을 뿐 현재 상태로 게임이 지속되면 아처도 똑같이 나락갑니다.)

 

우선 어떤 특정 클래스를 하향하지 말고, 전체적인 생존기 리 밸런싱이 필요해 보임.

먼저, 적중도와 회피도는 과감하게 피빕 추가데미지와 대미지 감소로!<<이렇게 해야 회피 미스틱 했던 분들도 피해를 덜 보실 듯.

문제가 되고 있는 경갑 회피는(회피도 70~75프로로 맞춰주면 됨)<<균투처럼

로브 무적 같은 경우는 초월기 제외 어떤 데미지도 안들어가야 하는데 보면 도트댐도 들어가~ 심지어는 다운도됨(아무리 초월기를 쓰더라도 무적중이면 대미지 감소 및 다운 면역은 주는게 맞음) 추가적으로, 적중회피를 버리면 게임 내 다양성이 활성화 됨<<예를들어 치적 몰빵 체력몰빵 가능해짐<<결국 저런 셋팅은 가위바위보 싸움으로 이뤄지고 그냥 게임사는 가만히 있기만 하면 됨. 왜냐 유저들이 알아서 파헤법찾고 치고박고 할거거덩..그러다가 정말~ 오버밸런스가 나오면 그때 잠깐 조정하면 되공..

 

게임사 분들, 적중 회피 버리고 저렇게 해주시면 기울어진 운동장 어느 정도는 해결 됩니다~ 그 이후에 조금씩 맞춰 가시면 될 듯해요~ 엘리온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 중 한명으로써, 모두가 동의할 수 있는 패치일거라 확신합니다. 다들 즐 엘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