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불면역이 아예없어진 변신은 현재 다대다 진영간싸움에서 힘을내지못하고있고,팔라딘생명력비례 데미지로인해 한방에 2만씩넘는 데미지를입으면서
변신을하더라도 높은체력을바탕으로 전투를이어갈수있는 변신매리트가 팔라딘한명상대로 순식간에 반피가 없어지는 말도안되는 지금현재 밸런스를 맞춰주세요
팔라딘 하향하라는 소리가 아닙니다. 다대다 진영싸움에서도움이되는 변신시스템을 계속해서 패치해야할필요가 있다고생각합니다
캐릭터간의 밸런싱은 하시면서 왜 변신은 그대로인가요? 행불면역이없다면 변신 쿨이라도 줄여서 자주할수있게 해주거나 상시행불면역은아니더라도
액티브 스킬 형태의 행불면역을 주는것도 나쁘지않다고봅니다. 예전부터 변신시스템이 말도많았지만 그만큼 진영싸움에서 변신으로인해 재밌는상황도 많이나왔으면 하는바램입니다.

현재 고인겜이되어가고있고 오전,오후시간대 진영간싸움이 오전에는 벌핀 오후에는 온타리가 먹는다 정해져있고, 이러한구조를 바꾸기 위해선 단합이필요한데 그 단합을 유도할정도의 총사령관이 힘이있나요? 변신의힘이있나요? 예전생각해보십쇼 예전에는 진영전때 변신하나로 많은변수가있었습니다. 명점시스템이 지금 존재하는 이유가 뭘까요..

정말 엘리온 오랫동안 서비스를 하고 싶으시다면, 진영간 불균형에 따른 균형을맞출수있는게 필요하다고 봅니다. 사실 차원포탈 보상 일일 제한부터 진영 불균형을 유도 한다고 봅니다.


예를들어봅시다 

점심시간 12시 혼던 보상을 먹었습니다 일일보상이니까 본캐릭먹고나면 이제 혼던을 안가도되죠?

그럼  3시타임 부캐릭으로옵니다. 우리진형이 먹을만하다? 그럼 들어가서 공대들어가서 보상먹습니다.

6시타임 다시 다른 부캐릭으로옵니다. (여기서보통 맨몸캐릭이많습니다) 그냥 먹을수있으면 공대들어가면 보상은다 들어옵니다.

12시는 본캐릭이니까 싸움을 해도 내가 죽일수있다는 의지가살아있습니다. 전투를하는거죠

3시6시 부캐릭이니까 싸움당연히안됩니다 싸울의지도없죠 보상만먹으면됩니다. 부캐릭으로 보상먹는거 뭐라하는게아닙니다. 일일보상으로제한을 시켜서

차원포탈 안에서만 얻을수있는 특수한 재료를먹기위해 효율적인 방법을 선택한거죠. 그선택을 누가유도한거죠? 게임사에서한거나 다름없습니다.

만약에 일일보상 제한이 없다면 당연히 장비셋팅한 본캐릭으로 먹겠죠 싸움도하겠죠 왜 이렇게 시간적으로 나뉠수밖에 없게 만드는지모르겠습니다. 엘리온?

차원포탈 일일보상 먹으면 그 차원포탈쳐다도안봅니다 그러면 항상 그시간대에 겜하는사람들은 똑같은 레파토리로 이시간은 못먹는시간 그냥 이게 머릿속에 박힙니다

그렇다고 보상도없는 무의미한 싸움에 누가 그렇게 열심히 싸울까요? 그냥 싸우는거좋아하는사람빼고는 무의미한 싸움이다 이렇게 느낍니다.

엘리온하는사람중에 명예셋?그래도 최소한12강은 할려고 노력합니다 왜? 쳐맞으니까 죽기싫으니까 다들 기본은 할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명예셋을맞춰도
현실은 눈치보면서 몇시에가면 먹을수있지? 아 이시간대는 못먹어 다른데가보자 이렇게만들지마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