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딘 병신 캐릭 왜만드렀냐

팔라딘 1천랩 중후반 가도 병신캐릭이던데

탬 체워보고 다들 안할꺼같다

스킬이란 스킬은 죄다 고장나있고  대비궁켜도 행불이꺼졌다 켜졌다 기절 공항 다드러오고 치불때문에 피도안차고

대부분 비영검 3특에 쇄도 2특쓰는데 쇄도 받피감은 틱으로 드러왔다 안드러왓다하고

성역 무적은 무슨생각으로 적군도 무적으로 만든거며
광휘검 불굴은 적용되는건지참나..

스킬은 죄다 고장나있고 딜도안되 탱도안되 생존기도 병신같고 모션도 구더기고
생존기 힐로준거같은데 무한치불 무한둔화 특정캐릭만 쓰게만들고 의지라는 소모스텟 만들었으면 소모하지않으면 그대로 유지라도 되게 해두던가 무슨생각으로 캐릭을 만든건지 컨셉이 도대체뭐냐 아군보호냐 탱커냐 서포터냐

신캐나와서 사람들 팔라로  갈아탓다가 다접게생겼다...

무한치불 무한둔화 거기다 무한 자원 테우기 무한 이동기돌개바람살침묵 다발화살 파괴살침묵 콤보로  처마져서 뒤져 봐야 심각성을 알려나
침묵 스킬 끝나면 왜 5초동안 안걸린다고 하지않았니? 돌개바람살 맛고 그자리에 슬레 피의칼 있으면 침묵 안걸려야하는거아니냐?
5초는 공통인지 캐릭당인지 구분도 없고 물약과 힐은 처 만드러놓고 쓰지도 못하게만드러 놓고



팔라 갈아탓다가 짜증나서 몇글자 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