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슬롯 삭제로 인해 강화 시도 횟수에 제한이 없어지며, 해당 강화 단계에서 필요한 재료만 있다면 강화 시도를 제한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강화를 실패하더라도 다음 시도에서는 성공률 보정치가 더해져 이전의 시도보다 조금이라도 높은 확률로 재 시도를 할 수 있게 변경하여 강화 실패로 인한 부담을  낮추려 합니다.



강화를 실패하더라도 다음 시도에서는 성공률 보정치가 더해진다 < 

이말은 즉슨 현재 강화 수치에서 보정이 된다는거지

10에서 11강가다 실패해서

하락 후 9강되면 실패로 인한 보정이 9강에서 강화할때 적용될리가없음

내가 모바일겜을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던파M 에 에픽템 강화하는거보면

특정 고강에서 재료 소모를 계속하면서 트라이마다 성공확률 0.2퍼씩인가(?) 뭐 그렇게 조금씩

계속 올라서 결국엔 재료와 돈만 있으면 17~18 가는게 기본확률 2퍼면

운빨로 성공할수도있지만 계속 실패하다가

보정치 누적으로 성공확률 100퍼까지 갈수있게 해놨던데 그거랑 같은거라고봄

거기엔 하락이없음. 아마 그거랑 같은 시스템이라 생각됨.

강화슬롯 삭제가 되고 무제한강화가 도입되면 슬롯 복구 주문서와 하방은 쓰레기통으로 버려지겠지

뭐 어떻게 교환 보상을 줄진 모르겠지만

밑에 숨결 비싸지고 뭐 어쩌고하길래 ; 난 이게 맞다고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