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주는 쿨이60초이다 제감 풀로땡기면 30초 중후반으로 땡길수있다  그런제 지속시간이 12초이다
일단 발동조건인 혈기5개이거나 생명력이20%미만일때 발동가능하다
폭주상테일때 1초마다 혈기가 1식 증가한다 혈기1단 주는피해량이 6% 늘어난다
공격속도가 30%늘어나며 받는피해량이 80% 감소한다 어둠속성 치명타확율이 20%증가 치명타위력100% 모든스킬이50%확율로 경직이된다 스킬사용시 생명력으로 소모되는것이 없어진다 그리고 행동불에면역이다

  보통 대가장갑이나 마각 견재 떼문에 공속을 130%가량 찍는 데 슬레는 폭주로인데 30%이득본다 그리고 치명타적중도를 마부 와 룬으로 50%이상 마춘경우 폭추 치명다 20%더해 기본치명타적중도를 70% 마출수있다 투구 장갑 신발 발사체치적12%씩 하면 36%이다  100%이상 마출수있다는것이다
문제는 치명타와 치명타가터졌을때 치명타 위력이 100% 라는것이다
보통 pvp 치명타위력을 올리기힘들다그러나폭주로인해
소량이아닌  100%나 올라간다 치명타위력이...
거기다 혈기 스택당 주피가6% 30% 오른다는것이 오바긴하다

폭주상테일때 아니면 싸움을 하지않는다
단공잠 영특 광품참영특 폭주중일때는 쿨이사라진다 폭주가2초남앗을때 단공참만 써도 누구도 따라갈수없다

개인적으론 폭주 치명타위력과 치명타적중도 그리고 혈기 주피를 감소시키거나 해야한다고본다 텝스킬이 너무사기다 오픈대부터 하양되고 조절 되었지만 오히려 발동 조건과 타케릭 하양으로 인해 더좋아졋다고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