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캐릭터명 : 땅콩슈크림
2. 발생일시 : 미래는 천국같아
3. 문의내용 : 행불기 vs 행불면역기

적중도, 회피도 전투 방식의 문제점을 없애고 새로운 전투 방식을 건의 합니다.

군중제어기술crowd control(일명 cc기)에 따른 전투 방식을 제안합니다.

하지만 이에 앞서 현 엘리온에서 군중제어기와 행불면역기(일명 cc면역기) 그리고 충격해제기술의 *문제점이 있습니다.

*문제점이란
1. cc 기술이 100%명중 이라는점
2. 엘리온엔 각 직업마다 cc기가 너무 많다는 점.
3. cc 면역기가 너무 많다는 점.(특정 직업에 cc면역기가 많다고 불만, 특정 직업은 cc면역기가 없다고 불만)
4. 충격해제 스킬이 재사용시간의 영향을 받아 쿨타임이 짧다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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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문제점을 개선안 건의 합니다.

1. cc 기술은 100% 명중에서 기본50%로 확률적 명중(일명 cc명중률)
추가로 cc명중률은 소울스톤(1~5%증가)과 **가디언(1~5%증가)으로 증가 시키고 레벨차이(1~5%)로 인한 cc명중률 차이를 둘 수 있도록 한다. (최소50% ~최대65%)

**가디언이란 앞서 건의 했었던 내용으로 L창(루미너스,소환수)에 추가적인 콘텐츠

2. 모든 행불면역기(일명 cc 면역기) 삭제.

3. 충격해제는 재사용 시간 감소의 영향을 받지 않고 고정 15초로 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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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전투 방식으로 할 경우
확률적 cc연계의 랜덤성으로 재미난 전투가 연출 될 수 있습니다.

가령 아이템레벨의 차이는 데미지와 관련 되지만
cc기 전투 방식으로 확률적으로 아이템격차를 뒤엎는 전투 결과도 나올 수 있습니다.

랜덤성이라는 것은 전투의 결과를 예측 할 수 없다는 것이고
뻔한 결과를 벗어날 수 있는 흥미로운 요소라 생각합니다.


적중도, 회피도 전투방식을 벗어나 새로운 전투 방식을 원하기에
늦은 시간에 고심하여 소중하게 한글자,한글자 적어보았습니다.




to 고객센터 직원
요약하지도 말고 그대로 복사하여 개발팀에 전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