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버그

정령새 노특/1특/3특에서 [생명] 버프는
지속치유임에도 불구하고, 리라자리의 지속시간 30% 증가가 적용되지 않음
8초 → 10.4초로 늘어나야 함 (5틱  6틱)
(이로인해 현재 위력 40만큼 회복 덜 되는 중)




두번째 버그
위 정령새와 마찬가지로, 너울 스킬의 [회복의 물결] 버프는
지속치유임에도 불구하고, 리라자리의 지속시간 30% 증가가 적용되지 않음
10초  13초로 늘어나야 함(6틱  7틱)
(이로인해 현재 위력 15만큼 회복 덜 되는 중)






세번째 버그
신비한 버섯은
지속치유임에도 불구하고, 리라자리의 지속치유 위력 15% 가 적용되지 않음
(정확히는 나에겐 적용되지만, 아군에게는 적용 안 됨)


루미너스 미 소환 시 (주는 치유량 0%)
 틱당 치유량 : 245
리라자리 소환 시
 틱당 치유량 : 281 (주는 치유량 15%만 적용된 것으로 보임)
 실제 적용되어야 할 틱당 기대값  : 약 320~ (나에게는 적용됨. 245 x 1.15 x 1.15 = 320~)






네번째 버그
신비한 버섯 : 변환의버섯(2특)
 경직 효과 적용 안 됨

다섯번째 버그
받피감/이동기로 많이 쓰이는 나뭇잎은 지속치유임에도 불구하고
리라자리의 지속치유 위력 15% 적용되지 않음
(주는치유량 15%만 적용되는 것으로 보임)






제가 멍청한거일 수도 있으니
혹시라도 틀린 부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최소공/최대공을 동일하게 하여 매 스킬마다 일정한 값이 나오게 하였고
모든 스킬은 전투로그에 <지속> 으로 표기됨을 확인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