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와 음식은 게임을 하며 생존을 위한 필수품으로 플레이 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들지만 트랩은 대부분의 유저들이 신경 쓰지 않습니다.

실제로도 이 게임에서는 무기와 음식이 중요한 건 맞지만 트랩은 마지막 순간에 상대방과 격차가 너무 커도 승리를 가져다 주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임시 안전지대 때는 시야 장악과 동시에 내가 트랩을 설치하는 것만 보여줘도 상대방에게 엄청난 압박감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랩은 무기 숙련도와는 별개로 함정 숙련도로 데미지가 들어 가며 상대방의 방어력과는 별개로 고정딜을 줘서 순식간에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공략에서는 많은 트랩들 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트랩들을 추천해주고 어떤 식으로 만들면 되는지 설명 하겠습니다.


그전에 우선 화약은 트랩작을 할 때 필수 품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장비와 음식을 다 모으고 트랩작을 시작해야겠다 생각이 들면 절, 양궁장, 묘지로 가서 화약부터 챙기며 시작하도록 합시다.

1. 화염트랩
트랩 중 제일 가성비 좋고 쉽게 만들 수 있는 화염 트랩입니다.
적이 밟으면 1.5초 뒤에 폭팔 해서 피해를 줍니다.
쥐덫은 화약이 있는 곳 주변인 연못, 묘지, 모래사장에 있고 기름먹인 천은 장비를 만들다 2개가 나와서 남거나 늑대와 곰을 잡으면 자주 나오는 재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템창이 꽉 차서 자주 버리는 재료템 중 하나이므로 길가다 버려진 기름먹인 천이 있으면 주워서 만들어 주도록 합시다.

2. 크레모어
크레모어는 좁은 범위에 폭발해서 피해를 주고 0.5초간 적을 기절 시킵니다.
크레모어 또한 연못과 그 주변 병원, 묘지를 다니며 3루트면 만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트랩입니다.

3. 더블 기요틴

더블 기요틴은 위에서 설명한 트랩처럼 범위가 생겨서 터지는 트랩이 아닌 밟으면 바로 발동되는 트랩입니다.
밟으면 피해를 주고 1초 간 적을 속박합니다.
녹슨 검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연못에서 구할 수 있는 혜자 트랩입니다.

다음 나오는 트랩들은 특정 아이템이 나왔을 때 사용하는 성능 좋은 트랩입니다.

1. 스마트 폭탄
 
이 게임에서 2번째로 높은 피해를 주는 스마트 폭탄 입니다.
밟으면 0.7초 후 넓은 범위로 폭발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딱 봐도 만들기 복잡해서 사용하기 힘들 것 같지만 늑대와 곰을 잡으면 확률적으로 정교한 도면과 전자 부품을 주고 곰을 잡았을 때 휴대폰을 주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 에서는 돌아다닐 곳이 줄어들고 아이템 창도 덜 차지하기에 만들기 수월합니다.

2. 리모트 마인
이 게임에서 가장 강한 피해를 주는 트랩인 리모트 마인입니다.
적이 밟으면 1.5초 후 넓은 범위로 폭발하여 피해를 줍니다.
생명의 나무와 운석을 합친 포스코어라는 귀한 재료가 들어가지만 후반에 장비를 다 제작하고 필요 없는 상황이 생길때 곰, 오메가 ,보라색 상자를 통해 얻게 되면 만들어 주도록 합시다.

장비와 음식도 중요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트랩을 사용해서 승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