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미아 섬 생존자 여러분 이터널 리턴 포럼 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나만 보기 아까운 멋진 플레이들이 종종 나오기 마련이죠. 위기의 순간에 슈퍼 플레이를 해서 루미아 섬의 최종 생존자로 끝까지 살아남은 내 모습을 보며 스스로 감탄하는 때도 있습니다.

꼭 최종 생존까지는 아니더라도 양쪽에서 둘러싸인 적들을 교묘하게 피해 그곳을 빠져나오는 것도 나름 슈퍼 플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상대방의 스킬과 내 스킬이 교묘하게 엇나가서 웃지 못할 상황이 종 종 연출되기도 합니다.

또한 최근 이터널 리턴에도 리플레이 기능이 추가된 만큼 자신만의 재미있고 멋진 플레이를 다른 생존자분들에게 보여주고 싶기도 합니다.

나만 보기 아까운 플레이들을 갖고 계신 생존자분들, 지금이 기회입니다.

자신의 플레이를 마음껏 자랑할 수 있는 '이걸 사네? ER 하이라이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내 플레이 자랑도 하고, 문상도 받고! '이걸 사네? ER 하이라이트 이벤트'

이터널 리턴 포럼에 방문하셔서 동영상 게시판에 [카테고리]를 지켜 동영상, 혹은 GIF 하이라이트 게시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분에게는 문화상품권 20,000원 (약 2,450 NP)과 희귀 스킨 '노블 시셀라' 총 두 가지의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응모 조건 : 나만의 하이라이트 영상/GIF 게시글
     (※ 본인 인증 이미지가 없는 경우 이벤트에서 제외 됩니다.)
               (※'리플레이 번호(GameID)'가 없으면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 10월 14일(목) ~ 10월 28일(목)까지
이벤트 발표 : 11월 5일(금) 예정


※ 이벤트 당첨자 

Thelog
한국미살백곰
아주부충임다
I1bit
얀쿡교관님
그거제껀데
라디미엘
Ricky리키
비둘긴데용
감염실험체

(이벤트에 당첨되신 유저분들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경품은 일주일 내로 인벤 쪽지로 지급될 예정이니 쪽지함을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간 내 올라온 일부 영상은 작성자/출처 표기 및 재가공을 거쳐 기사화 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 영상 지원 형식: YouTube, 아프리카, 네이버 TV 캐스트, 카카오TV, 트위치, 브금저장소, 틱톡)
o 네이버 TV 캐스트는 주소 대신 코드를 복사해서 입력해주세요.
o 틱톡은 PC 버전 URL 주소 및 주소 링크 복사, 동영상 퍼가기 코드만 작동합니다.



▶ 이벤트 참여 게시글 작성 주의 사항

자신의 리플레이를 영상 또는 GIF로 저장한 뒤에 하이라이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게시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최종 생존 또는 킬과 관련된 슈퍼 플레이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연출도 하이라이트에 포함되니 게시글을 작성하실 때 때 참고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자신의 플레이라는 것을 인증하기 위해 정보닉네임레벨이 나와 있는 부분을 캡처를 해서 같이 게시글로 작성한 뒤에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리플레이 번호(GameID)'도 꼭 같이 찍어서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 본인 인증 이미지가 없는 경우 이벤트에서 제외 됩니다.)
(※'리플레이 번호(GameID)'가 없으면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정보의 대전기록 누른 뒤 최근 게임에 들어가면


▲ 게임 ID가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게시글 예시




●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 한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2. 타인의 공략을 도용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부정 응모에 따른 책임 역시 당사자에 있습니다.
3. 이벤트와 관련 없는 게시글이나 정상적이지 않은 게시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문화상품권은 핀코드로 이벤트 당첨 발표 이후 인벤 쪽지를 통해 발송됩니다.
5. 상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되며 동일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6. 닉네임, 이벤트 참여 게시글 및 댓글 등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이벤트 응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7.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쪽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본인 인증 사진 없이 영상 또는 GIF만 첨부 된 경우,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9. '리플레이 번호(GameID)'가 없으면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0. 스킨이 이미 보유 중인 경우, 구매 가격과 동일한 NP로 환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