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생나 내꺼, 만년빙 내놔!!!

[2021년 7월 29일 추가]
+ 아야 상대법 코멘트 추가. 
+ 저격 아야 생나 싸움 코멘트 추가.

[2021년 7월 30일 추가]
+ 숲, 고주가, 모래사장 루트 사진 설명 추가.
+ 생명의 나무 싸움을 포기해야할 때 대처법 추가.
+ 유키 상대법 코멘트 추가.
+ 엠마 상대법 추가.

[2021년 7월 31일 추가]
+ 현우 상대법 평타 현우 코멘트 추가
+ 경량화 부츠 설명 추가

[2021년 8월 1일 추가]
+ 나타폰 상대법 코멘트 추가


[루트]
번화가--고주가(들름)-모래사장-호텔
-----

간단한 설명과 함께 루트 설명을 하겠습니다. 그 이전에 저의 닉네임은 용인김혁규이고, 아드리아나에 굉장한 애정을 가지고 티어는 낮지만 플레이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부끄럽고 곧 떨어지겠지만 op.gg 기준 프리시즌 3 아드리아나 장인랭킹 6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개날먹이죠? 아무튼 갑니다.

[루트 설명]
번화가에서 ,, 챙겨갑니다. , 만드시고  활용 하시면서 파밍하고 바로 숲으로 뛰세요.
숲에서  조합해서  4개와  챙겨갑니다. 이랑 나옵니다.
숲 파밍 루트는 무조건 위에서 아래로 가는 루트입니다. 1분 40초에 아래 숲과 고급 주택가 사이 박쥐, 들개 나와요.  2개,로 확실히 죽이고  챙겨주세요!



위의 사진과 같이 숲의 아래 동선을 타서 1분 40초에 나오는 박쥐를 W-E로 박쥐 쪽에 불 붙여주시고 W-Q로 들개 잡아주시면 됩니다. 이후에 고주가-모래사장 윗쪽 동선을 타면 좋아요.

고주가는 모래사장 건너가는 길에 잠시 들르는 느낌입니다. . 상자 3개 정도만 까고 안나오면 그냥 모래사장 위로 뛰어주세요!


고주가에서 딱 맛봐도 괜찮은 정도의 상자는 빨간 테두리의 상자와 놀이터 왼쪽 구석에 박힌 화살표입니다.
 를 먹어야하며 반드시 모래사장 위로 가서 돌 캐주세요!

※참고※ 바람막이 호텔에서도 나옵니다! 너무 욕심 부려서 시간 날리지 마세요! 1분 15초 즈음엔 모래사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모래사장에서 돌캐고  나옵니다. 대충 1일차 아침 1분 즈음에 도착해서 파밍하고 계시면 적당한 시간대입니다.
호텔로 올라가면서 들개 잡아서  2개 만듭니다.  찾을 수 있다면 찾아서  까지 만들면 질 일 없습니다. 1일차 밤될때 호텔 생나 싸움 해주고  무조건 봅니다. 여기에서 번화가랑 숲 탔을때 만든  이랑  먹으면서 싸우셔야합니다.

여기까지 왔다면 학교로 올라가 주세요.  들어야합니다.  만들어서  봐주세요! 다음은 골목길로 천천히 올라갑니다. 지나가면서 잡을 수 있는 야생동물 다 잡아주시면 숙작 도움!
골목길에서 잡을 수 있는 야생동물 잡고 하이퍼루트 공장으로 탑니다.  1개,  2개 챙기는게 핵심. 

  많이 먹었다면 뜨거운 오일로 힐템 좀 잘 만들어주세요. 

   챙기는 이유는 성당-숲에서 물캐고  만들어서  먹었을 때  각 보는겁니다.

성당에서  먹으면  나옵니다.  이랑 바꿔주세요. +이 있다면 챙겨주세요. 다음이 숲으로 갈거라 로 힐링포션 복사 가능합니다.
숲에선 물캔 뒤에  만들어주세요. 숲 가 살아있다면  찾아  아니면 로 만들어 주세요.

[나오면 바꾸는 아이템]
-> , , ,
-> ,
->  ,,
->
->

파초선 쿨감 줘서 나쁘지 않더라고요. 고유도 가지고 있고. 평타 섞으면서 싸울때 한대씩 들어가는거 좋습니다.

[미스릴에 대하여]
 주우시면 봐주시는게 좋습니다. 은 후반 갈수록 힘 빠지는게 느껴져서 로 바꿔주시면 확실하고, 는 쿨감 때문에 무조건 좋아요. 물론 나온다면 팔에는 무조건 껴주세요. 그거 템 아닙니다. 신이에요. 

[혁규 10계명]
1. 아드로 앞 대쉬 박지마세요. 얘는 긴 사거리랑 w로 약올리듯이 싸워야 유리합니다. 
2. 싸울때는 반드시 궁극기랑 w 몇개 채워져 있는지 체크하세요. 궁 2개는 있어야 하나 잡을만 합니다.
3. 평타 사거리 긴 편입니다. 잘 섞어주셔야 싸울 때 유리합니다.
4. 쇼이치,먼저 들어오는 재키 상대할 때는 무조건 w를 본인 중앙에 하나 까세요.
5. 사거리 싸움은 궁w로 해야 유리합니다. 나딘, 리오등한테 평타 사거리를 쉽게 주지 마세요.
6. 금지 구역 공간 장악력이 바바라, 아이솔급으로 뛰어납니다.
7. w로 수풀 시야 확인 가능합니다.
8. 궁은 확실히 맞춰주세요. 예측을 하던 중앙에 박던 확실히 맞춰주시는게 포인트입니다.
9. e 생각보다 우월한 도주기 입니다. w,q,궁등을 확실히 써주시면서 도주하시다보면 역 킬각도 나옵니다.
10. 좁은 구역에서 카이팅 하면서 싸우면 싸움 질 일이 없습니다.

[생나 싸움을 포기해야 할 때]
생나 싸움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라템이 3~4개 갖춰진 저격 아야가 안전하게 Q만 쓰면서 견제할 때
2. 생나 싸움 인원이 너무나도 많은데 날먹을 못할 것 같을 때
3. ☆쇼이치가 있을 때☆

그럼 생나를 먹지 못해 글레이셜 슈즈를 만들지 못할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
첫번째 스텝, 어짜피  각을 위해 돌아야하는 학교에서 들개나 잡으며  를 함께 챙겨주고, 골목길 하이퍼 루프를 타기 전에 양궁장에서  하나를 얻어  로  을 만들기.

두번재 스텝, 늑대나 곰을 잡다가  를 주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음. 특히 곰.  가 나왔다면 챙겨서 병원에 가  와  를 먹어  으로 갈아 껴주기.


[경량화 부츠에 대해서]
아드리아나의 평타는 중간 중간 섞으며 생각보다 딜링의 많은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경량화 부츠는 공속을 올려주기 때문에 아드리아나 평타를 좀 더 자주치고, 주요 딜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과의 시너지도 상당하고요.

만일  를 확실히 만들지 못했다면  을 만든 이후 타키온을 제쳐두고 골목길 혹은 양궁장에서 , 하이퍼 루프 이후 바로 공장에 가  을 챙겨  만들어주시고 숲 혹은 병원에서  하나를 챙겨 만들어  과 바꿔 끼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빌드업과 동선이 겹치기도 하고요. 

굳이 다른 상황이 아니더라도  이 둘의 시너지는 상당하기 때문에 여유가 있다면 함께 빌드업 해두셨다가  이 나온다면 싸울때는  를 끼고, 그 이외의 상황에  을 번갈아가며 적절히 쓰는 것이 올바른 사용법이라 생각합니다.


[아무도 공감 못할 내가 생각하는 상성 상대법]


평타 거리주면 굉장히 힘들어집니다. 궁과 W를 적절히 활용하면서 견제하듯이 싸워야 할만해요. 기습에 주의하고 나딘의 와이어를 잘보고 스킬 깔아주세요. E 활용을 나딘의 와이어와 같이 해주시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상대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싸우기 쉽습니다. 캐릭터 자체가 도주기가 워낙 없기도 하고 아드리아나랑 비슷한 느낌이 있지만 아드리아나가 한 수는 위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가까이서 싸우면 그다지 좋지가 않습니다. 나타폰의 당겨오는 스킬인 인스턴트 포토를 잘 빠져나오는게 중요합니다. 거리 싸움을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딜 씹는 것에 유의하면서 우월한 사거리로 도주기를 차단하면서 플레이 하셔야합니다. 들러붙는 스증 니키 유저들의 경우는 E라는 좋은 도주기를 이용해서 변수를 차단하면 좋습니다. 할만해요.


아드리아나와 항상 운명을 함께하던 번숲 친구입니다. 생나 싸움에서 마주칠 확률이 높은데 W, 찌르는 스킬을 확실히 피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붙지 마시고 거리재면서 사거리 싸움을 하시면 레녹스 입장에서는 아드리아나에 확실히 붙을 스킬은 없고 마냥 답답할겁니다. X자로 갈기는 레녹스 궁을 안맞게 잔무빙을 잘 쳐주시면서 싸워주세요. 붙어서 싸울 일이 있다면 레녹스의 EQ 연계가 무섭습니다. 아드리아나의 E가 레녹스의 E에 끊기지 않게 확실히 보고 궁으로 거리를 살짝 벌린 후 E로 확실한 거리에서 사거리 싸움 해주세요.


물 위에서 싸우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에어본을 절대 맞지마세요. E스킬이 레온의 에어본과 궁에 끊깁니다. 유의하며 사거리 싸움 해주시면 유리합니다.

W를 이용해서 로지가 이리저리 카이팅 하지 못하게 차단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한번의 무빙이라도 차단하면 궁Q 연계각이 보이고 로지는 팔이 짧은 편이기 떄문에 거리를 살짝 벌린 다음 로지의 Q와 궁을 확실히 피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사실 맞아도 궁W를 대놓고 깔고 맞딜하면 이길 수는 있습니다.

쇼이치랑 비슷한데 쇼이치보다 5만배는 쉬운 느낌입니다. 루크의 Q스킬은 최대한 무빙해주시고 맞더라도 E와 연계될 것을 생각해서 등진 방향과 앞, 캐릭터의 정 중앙을 향해 W를 하나 깔아주세요. 그럼 루크가 날아오는 정방향으로 Q를 쏴도 루크가 뒤로 돌아올 일이 없습니다. 붙어서 맞딜 하지마시고 루크의 Q가 빠지는 것을 확실히 보고 E로 피해주시면 쉽습니다.

궁WQ로 거리 살짝 벌린 상태에서 맞딜해주세요. W는 불을 확실히 이어붙여서 리다가 확실히 들어오지 못하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잘하는 리다는 무빙 다치면서 W각을 안줘서 좀 문제이긴 합니다.

나딘과 비슷합니다. 다만 스택 쌓은 나딘보다는 좀 더 편한 감이 있습니다. E와 궁을 조심하시고 확실히 맞출 수 있는 위치에 궁과 W를 깔아주세요. 사거리를 최대한 주지 마시고 궁 W로 넣을 딜 다 넣고 추노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벽꿍에 E스킬이 끊기지 않도록 유의하시고 맞딜을 하는 일 없이 거리를 확실히 벌리고 싸워주세요. 오토바이로 진입하는 매그너스가 있는데 그런 경우 거리는 궁 넉백으로 벌리고 E를 조금 아껴주시다가 오토바이를 보고 싸우시면 쉽습니다.

포탑 안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멀리서 싸워주세요. 근접 맞딜은 아드리아나가 절대적으로 불리합니다. 공간 싸움에서는 아드가 한 수 위라고 생각되니 Q를 전부 맞출 생각으로 싸워주세요.

버나스는 도주기가 없어 추노도 쉽고 접근기도 없어 거리를 벌리기에도 쉽습니다.

쇼우의 모든 날리는 스킬은 무빙을 쳐주시는게 좋습니다. 쇼우의 궁은 아드리아나의 궁W 연계를 반드시 다 맞게되니 쇼우의 궁 타이밍에는 궁W와 Q딜을 확실히 다 넣어주세요.

저는 얘가 참 싫습니다. W를 루크처럼 자기 근처에 깔아주고 Q를 맞춘다는 생각으로 맞딜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 첫타 쇼이치 Q를 안맞으셨다면 최대한 벽을 넘어 도망가주세요. 쫒아온다면 궁 넉백을 이용해 저지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상성 1위.

수아의 E 돈키호테를 안맞는게 중요합니다. E-R로 따라오는 수아라면 더 이상 딜링기가 없어 W깔고 궁Q로 맞딜하면 이깁니다. 스킬 이후 평타 강화 패시브로 딜하는 캐릭터니까 짧은 평타만 안 맞는 거리에서 싸워주시면 필승.

최악의 상성 2위입니다. 앞 대쉬는 필패이며 끌어오는 스킬을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요즈음은 평타 시셀라가 슬금 슬금 기어나오던데, 템이 다 나오기 전이면 궁W로 추노하면서 열심히 잡아주세요.

근히 상대하기 어려운 캐릭터입니다. E스킬을 무조건 피해주시고 오토바이 폼으로 접근할 때 E로 거리를 벌려주세요. 이후는 WQ등으로 딜을 넣은 뒤 오토바이로 도망가는 것을 궁W로 저지해주시면 됩니다. 좀 입블서긴 한데 가능은 합니다.

은근히 나오는 순간 딜이 있습니다. 기절을 맞지 않게 조심해주세요. 체스로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궁을 최대한 아끼시고, 쫒아가지 마세요.

E를 잘보고 궁W를 잘 써주세요. E를 먼저 빼는 쪽이 질 확률이 높습니다. Q 맞딜을 해야할때면 반드시 W를 깔아주세요. W가 있느냐 없느냐는 생각보다 딜 차이가 심합니다.

돌소 아야는 최대한 평타 거리 안주시면서 쫒아오는 것을 역 킬각 봐주시는게 좋고 스증 아야는 W를 안맞게 무빙 쳐주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참고로 궁 넉백으로 아야 W를 피하는 것이 용이합니다.

+ 생나 싸움에서 권아야는 괜찮은데 저격아야 만났을 때 조금이라고 하기는 했는데 !매우! 힘듭니다. 사거리가 워낙 길기도 하고 아드리아나의 궁이 착실하게 채워져있지 않는 한 잡기도 힘든 편이에요. 다만 E를 먼저 뺴는 아야라면 궁W로 추노하면서 잡을만은 합니다! W 무빙 반드시 잘 쳐주시고 Q만 맞아도 아프니까 궁각을 잘 봐주세요! 너무 아파서 생나를 포기해야하는 상황이라면 반드시 학교에서 라이터 챙기고 양궁장에서 종이 챙겨서 풍화륜이라도 만들었다가 이후 늑대나 곰 잡다가 모터 하나 즈음 나오면 병원에서 타이즈,접착제 챙겨서 타키온이라도 만들어주세요!

아드리아나와 함께 금지 구역에 도달 시 공간 장악이 엄청나게 뛰어난 캐릭터입니다. 카메라를 잘 챙겨서 덫에 유의해주시고, 아이솔의 E가 확실히 빠질 때까지 궁과 W를 아껴주세요. Q는 맞으셨다면 E로 접근하는 아이솔을 E로 거리 벌려주시면서 W궁Q로 역 킬각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의 상황은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궁을 E로 피해서 싸워주시는게 가장 좋으며 사거리 싸움은 아드가 유리하다고 봅니다. 호텔에서 마주치는 일이 조금 있던데 싸워도 안지니까 궁이랑 Q 많이 맞춰주세요.

저격 아야와 함께 아드와 사거리 싸움이 확실히 되는 녀석입니다. 이 녀석은 아드만이 아니라 누구나 까다로워 하는 캐릭터인만큼 변이 이후 혼자서 딜 다넣는 이기적인 딜교환에 주의하시고, 아드리아나의 궁WQ로 많은 딜을 넣을 수 있었다면 이후 궁은 차분하게 엠마의 궁, 이동기를 차단하는 방식으로 하셔도 좋습니다.

도주하세요. W스킬은 넉백과 돌아올 때 기절이기 때문에 도주하면서 역 킬각을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평타 딜도 무지하게 쎈 편이고 아드 궁을 확실히 피할 수 있는 수단이 있기 때문에 아드의 숙련도에 따라서 상대하기 괜찮냐, 어렵냐가 갈립니다. 선타를 칠 수 있다면 유리한 편입니다.

궁 넉백으로 밀어서 유키 궁을 안맞는 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유키 궁 피하겠다고 유키 뒷 쪽으로 E쓰시면 기절 맞고 죽어요. 거리 벌려주시면서 유키 E를 궁이나 W로 저지하는게 좋습니다.

+  나온 유키는 생각보다 E 추격과 기절을 이용한 추노가 뛰어납니다. 될 수 있다면 E를 보고 확실히 궁을 맞춘 후 W를 이어 추격 속도를 늦추거나 역킬각을 재시는게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유키가 궁을 쓰는 타이밍에 유키의 궁 범위를 벗어났다면 무방비 상태인 유키를 궁WQ로 딜을 우겨 넣으며 킬각을 잴 수 있습니다.

붙으면 강한 무자식입니다. E로 접근하는건 피하기 쉬운 편인데 도발만 확실히 E로 피해주세요. 근접에서 붙는 것 이외에는 이기기 쉽습니다. 참고. E 날아오기 위해서 기 모으는거 궁으로 밀 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아드리아나 최악의 상성 3위입니다. 그냥 사거리도 좋고 딜이 너무 쎄서 아파 죽겠습니다. 궁 거리는 아드가 유리하니 벌려서 궁W로 최대한 딜을 해주세요. 자히르의 스킬을 얼마나 피할 수 있고, 내 스킬을 얼마나 많이 떄려 넣을 수 있느냐가 승패를 가릅니다.

한 여름철, 덥고 습하시죠? 그런 당신을 위해 준비한 보양식입니다! 거리 벌리면 아무 것도 못하며 궁W로 재키가 접근하는 것도 저지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맛있는 보양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는게 이상할 수준으로 쉽습니다.


속박을 최대한 피해주시고 벽꿍각을 주지마세요. 재키와 비슷한 보양식인데 얘는 사람을 죽이기도 합니다.

E를 ☆절대☆ 맞지마세요. 속박과 궁 연계는 죽음을 뜻합니다. 다만 템 잘뜨고 숙작이 되었다면 E맞아도 궁WQ 다 깔고 발악식으로 맞딜하면 운으로 이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레븐과 비슷한데 딜은 더 쎕니다. 거리 주지마시고 멀리서 싸워주세요. 재키가 고등어라면 얘는 상어 즈음인데 상어도 사실 먹을 수 있는 고기거든요.

아드리아나 최악의 상성 4위입니다. 시야를 이용한 사거리 싸움이 어느 정도 가능해서 감카를 잘 챙겨 놓는게 상대하기 유리합니다. 평타 거리를 안주시는게 중요하고 스증 하트의 경우에는 무기 스킬을 피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스증 현우는 벽에 박히면 원펀맨 진심펀치 맞고 죽습니다. 현우 E에 아드 E가 끊기지 않게 해주세요. 만약 현우 E를 효과적으로 빼셨다면 톤파 스킬과 W를 봐주시면서 상대하거나 그냥 탱 현우면 한 여름철 보양식을 맛 좋게 드실 수 있습니다.

+ 평타 현우의 경우 숙작이 잘되고 미스릴 부츠나 이동속도 아이템이 많이 나온 상황에서 아드리아나에 한번 쯤은 붙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절대 거리를 주지마세요. 궁이 있다면 궁과 W를 난사하는 한이 있더라도 거리를 주시면 안됩니다. 이외의 경우는 그닥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아드리아나 최악의 상성 5위입니다. W 안 맞으시는게 중요하고 얘는 사거리 싸움도 은근히 되는 애 애다가 E스킬의 도주가 너무나도 우월해서 추노도 힘든 편입니다. 혜진의 E스킬은 아드리아나 궁이나 W로 저지할 수 있습니다. 
이터니티 81위 '활혜진은아가야' 피셜 난이도가 있지만 그걸 끊어줄 수 있다면 이기고, 못 끊으면 진답니다.

아드리아나에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파고있는 용인김혁규라고 합니다. 번숲 루트는 레녹스라는 강력한 경쟁자가 아드리아나의 옆에서 함께하면서 하기 힘들어지기는 했지만 함께 하향도 받고 꾸준히 상향도 받으며 아직까지는 쓰기가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봐주셔서 감사하고 잘 쓰셨다면 평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