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 아이디 584572


플라즈마아크
플라즈마 아크 
공격력 +20
방어력 +20
공격 속도 +28%
이 아이템에 공격력이 붙어 있는 걸 보고 느꼈습니다. 이거 깡공에 공속을 섞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 말이죠.

그래서 탬을 생각 해보니

더 월, 플라즈마 아크, 집사복, 전술 ops,  클링온, 해깃
으로 좁혀졌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이템으로 만 공격력 124에 공속 86%로

탬을 전부 만든 기준 7랩  무숙 4  공격력 180 공속 1.18 입니다.

그리고 깡공과 같이 가면 좋은게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해봤는데 W선마가 좋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스킬은
WQERT 순으로 찍습니다. 

강화의 경우는 공속이 있기 때문에 옛날에 계속 쓰던 TTQ 그대로 쓰는게 좋습니다.

특성의 경우 깡공에 이득을 볼 수 있는 광분 갈증 열세극복  보조특성은 견고 특공대를 가서 생존력을 놉힙니다.

 루트는 절  공장 골목길 호텔 연못
5루트로 도는데 절에 사람이 많을 가능성이 많아서 절 스타트 하지만 상황에 따라 공장 스타트도 좋습니다.

에서 깃털 두개와 대나무 한개를 주워서 공장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깃털을 하나 못 줍는 경우 닭에게 기도를 하거나 배달 시킵시다. 저는 묘지로 루프를 타기도 합니다.

공장에서는 배터리 3개 발터 분필 고철 오일 그리고 돌 하나와 알코올과 라이터를 주워서 
 더월, 술빵 뜨물을 만들어 가야 템창이 터지지 않습니다.

골목길에서 운동화 가위 붕대를 챙기고 빨리 벗어나는걸 목표로 합니다. 그래서 꿀이 뜬다면 뜨꿀물을 만들되 꼭 골목길에서 뜨꿀물을 무조건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기먹천은 템창이 터질수 있으니 버리는 걸 추천합니다.

호텔은 중요한게 있습니다. 가죽을 챙기는 건데 중앙의 닭과 들개를 잡아서 가죽 3개를 꼭 챙겨야 합니다. 여기서 골목길 루트에서 닭이 보이면 먼저 잡아서 호텔로 이동하는 것도 좋습니다.

철광석 바람막이 피선 2개를 먹고 뜨꿀물을 못 만들었으면 얼음을 주워 정화수를 만들어 줍니다.

연못에 도착하면 대충 1일차 낮이 끝날때 쯤에서 밤이 시작할때가 될텐데  남은 템을 다 만들고 곰을 비롯한 야생동물을 잡으면 됩니다. 그러면서 방패 하나에 대나무 두개 챙겨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후는 야생동물 잡으면서 미스릴 싸움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깡공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무기스킬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무기스킬을 못 찍었으면 교전을 피하고 무기스킬 찍는 것 부터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교전 팁의 경우 WQ를 누르고 T를 맞춘뒤 평타를 치면서 Q풀차징을 맞추고 딜이 모자르면 평타를 더 쳐서 마무리하는 것이 풀콤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W,없으면 시체라고 볼 수 있어서 W가 없으면 교전을 하면 안 되고 WT가 둘다 있을때 싸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후반템은 

운석 원더풀 > 달팬 
생나 월계관
미스릴 미방 > 미부
혈팩 버건디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우선순위는 원더풀 월계관 미방입니다. 

루트 아이디 584572
후반템 루트 585215

제가 그렇게 잘하거나 그런건 아닌데 그래도 이 루트는 나름 좋은 것같아서 공략을 한번 써봤습니다. 그냥 재미로 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