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3-15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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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3.16 - 0.80.0 패치노트0.80.0 업데이트는 3월 16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약 4시간의 정기 점검을 통해 적용됩니다.
신규 실험체 - 바냐
바냐는 출시 후 2주일 간 A-coin 9,900개에 판매되며, 3월 21일(화)까지 랭크 대전에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제 자유롭게 날 수 있어요.“
몽환 나비 (P) 공상: 9/7.5/6초 마다 기본 공격에 20/50/80(+스킬 증폭의 35%)의 스킬 피해가 추가됩니다. 몽환 나비: 바냐의 스킬을 적에게 적중하면 [몽환 나비] 중첩을 1개 부여합니다. 4개가 중첩되면 환상 속 나비가 나타나 3초 동안 30/42/54(+스킬 증폭의 30%)의 지속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바냐에게는 30/60/90(+스킬 증폭의 3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줍니다. 보호막은 매 초 50(+레벨 당 2)씩 감소하며, 최대 150/210/270(+스킬 증폭의 90%)를 넘지 않습니다.
꿈 길잡이 (Q) 꿈 길잡이 나비를 보내 40/60/80/100/12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나비가 적중하거나 끝까지 날아가면, 처음 출발한 방향으로 되돌아오며 다시 피해를 입힙니다. 되돌아오는 나비를 회수하면 쿨다운을 50% 돌려받고, 적에게 적중했던 나비라면 바냐에게 [몽환 나비(P)]의 보호막을 줍니다.
쪽빛 바람 (W) 쪽빛 바람: 바냐가 공중에 떠서 3초 동안 5회에 걸쳐 각각 20/23/26/29/32(+스킬 증폭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25/27.5/30/32.5/35% 증가했다가 서서히 감소됩니다. 스킬이 종료되기 전에 구름 장막(W2)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름 장막: 제자리에서 높이 날아 1초 동안 대상 지정 불가 상태가 되고, 착지하면서 60/95/130/165/20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스킬 쿨다운이 7초 증가합니다.
염원 (E) 바냐가 저지불가 상태로 대상 지점까지 비행하며, 적에게 40/60/80/100/120(+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날개가 펼쳐진 바깥쪽 범위에는 60/85/110/135/160(+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면서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느려지게 합니다.
꿈결 가루 (R) 꿈나비 환상이 비늘 가루를 흩뿌리며 70/140/210(+스킬 증폭의 3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받은 대상은 2.25초 동안 졸음이 몰려와 이동 속도가 서서히 감소되다가, 2초 동안 수면에 빠집니다. 수면 상태에서 공격받으면 100/180/240(+스킬 증폭의 65%)의 스킬 피해를 입고 깨어납니다.
신규 스킨 및 이모티콘뒷골목 윌리엄(희귀) 스킨이 출시 됩니다. “심판도, 룰도 없는 그라운드에서 살아남는 법을 가르쳐주지.” 3월 21일(화) 구속된 이안(희귀) 스킨이 출시 됩니다. “이게 네가 말한 최선의 방책이야?” 라우라 안녕, 분노, 최고, 음흉 이모티콘이 출시됩니다. 라우라 이모티콘 출시 기념으로 일주일 동안 라우라 합본 패키지가 판매됩니다.
※ 해당 상품은 중복 환급이 아닌 할인으로 적용됩니다.
주요 패치 의도
시스템하이퍼 루프 사용 중 저지 불가![]()
전장 관련 변경 사항셔틀이 드랍하는 신경 안정제가 벽 너머로 떨어져서 획득하지 못하는 경우를 줄이고, 셔틀을 보다 쉽게 파괴할 수 있도록 합니다.
특성파괴
실험체출시된 지 오래 지난 실험체의 구매 가격이 지속적으로 인하될 예정입니다.
전체적인 지표와 특히 전장 지표가 낮은 다니엘의 레벨 당 공격력을 올려 후반부 체급을 좀 더 높여줍니다.
주력기의 위력을 올려 평균킬이 낮은 로지의 위력을 보완합니다.
마르티나의 전투 이동 속도를 소폭 낮추지만, 기본 이동 속도를 올려 마르티나가 취재 중일 때 위험을 좀 더 잘 회피할 수 있게 합니다. 빠른 속도로 취재를 완료 했을 때의 위력을 낮추지만 후반부 궁극기의 가장자리 위력을 소폭 상승시킵니다. 1 레벨 방송 중 녹화(R) 사용은 루미아 섬에서는 다소 일반적이지 않은 상황에서 발생하는 반면, 코발트 프로토콜에서는 1 페이즈의 과도한 위력이 문제가 되고 있어 별도로 조정합니다.
승률과 평균킬이 낮은 비앙카의 주력기의 위력을 올리고 후반부의 W 쿨다운을 줄입니다.
매우 높은 승률을 보이고 있는 셀린의 주력기 위력을 낮춥니다.
쇼우를 좀 더 날렵해지게 변경해서 루미아 섬에 잘 적응할 수 있게 합니다.
높은 승률을 보이고 있는 시셀라의 궁극기 위력을 낮춥니다.
승률과 평균 킬이 낮은 실비아가 교전이 길어졌을 때 스킬을 한번 더 쓸 수 있는 경우를 늘려 줍니다.
무기 숙련도가 낮아 활용 하기 어려운 방망이 무기군의 잠재력을 높여 줍니다.
아디나가 좀 더 지속적으로 교전을 할 수 있도록 내구도를 늘려 줍니다.
픽률이 높고 지표가 준수한 아이작의 위력을 소폭 하향합니다.
주력 스킬의 스킬 증폭 계수를 올려 낮은 평균 킬을 기록 하고 있는 알렉스의 위력을 보완합니다.
버그를 수정하면서 스킬 작동 원리를 개선합니다.
잘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윌리엄의 위력을 보완합니다.
진압의 사거리 증가 유틸리티를 낮추고 궁극기의 보호막 지속 시간을 줄여 치유드론과의 시너지와 함께 발생하는 전투 유지력을 하향합니다.
의도하지 않은 기본 공격 빌드의 위력을 크게 낮춥니다. 모든 모드에서 활용하기 어려운 토끼 궁극기의 범위를 올립니다.
후반부에 지나치게 강력해진 일레븐의 체급을 낮춥니다.
제니가 좀 더 지속적으로 교전할 수 있도록 내구도를 보완하고, 궁극기 쿨다운을 줄여 위력을 보완합니다.
낮은 평균 킬을 기록하고 있는 클로에의 위력을 보완합니다.
낮은 승률과 평균킬을 기록하고 있는 스킬 증폭 빌드의 위력을 올립니다.
주력기의 쿨다운을 줄여 자주 쓸 수 있게 합니다.
높은 궁극기 쿨다운으로 자주 팀원들에게 기다림을 요청 해야하는 프리야의 궁극기 쿨다운을 줄여줍니다.
낮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는 창 피오라의 숙련도를 소폭 상향합니다.
높은 무기 숙련도 성장치의 일부를 스킬 계수로 이관합니다.
유틸리티 삭제 후 통계가 좋지 않은 헤이즈의 주력기 위력을 올리고 거리 조절 능력을 상향합니다.
아이템 스킬굴절
무기
방어구
옷
머리 ![]()
팔
다리
장식
듀오/스쿼드 모드 별 보정
코발트 프로토콜코발트 시스템 개선
매치메이킹 4인 사전구성팀이 조금 더 어려운 매칭이 잡히도록 코발트 MMR 가중치를 늘립니다.
아이템 드래프트 풀 조정 신규 아이템의 지속적인 추가는 루미아 섬을 다채롭게 만드는 요소이지만, 코발트 프로토콜에서는 원하는 아이템을 얻기 더 힘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교적 대체품을 가진 미스릴 장비들을 장비 추가 보급에서 등장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그 외 변경점
코발트 프로토콜 모드 보정
아이템
인퓨전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
실험체 및 무기 개선 사항
로비 개선 사항
EXP
10,297
(62%)
/ 1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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