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ff14/4336/1106969 - 총대 팀 <구세시맹> 모집 글

안녕하세요. 펑클입니다.

우선 저를 응원해주시고, 더 나아가 함께 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시위 준비를 진행하면서 커뮤니티를 계속 살펴보다 보면 많은 생각이 듭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글섭으로 이주하거나 아예 게임을 접는 분들은 점점 늘어만 갑니다.

하루라도 빨리 이 일을 좋게든 나쁘게든 마무리를 짓고 싶지만, 준비가 다소 길어지고 있어 저 역시 초조하고 불안합니다.

그래도, 확실한 준비 없이 무작정 들이댔다가는 원하는걸 얻기는커녕 역풍을 맞을 수 있습니다.

그러지 않도록 꼼꼼하게 준비 중이니 행동하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글을 올리는 이유는 새로운 시위 방법을 찾기 위해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기 때문입니다

이번 문제는 엄밀히 따지면 여러분의 생명을 위협하거나, 생계유지를 못하게 만드는 문제는 아닙니다.

모르는 사람이 봤을 땐 고작 취미생활에 애쓴다고 할지도 모르는 문제지요.

그렇기에 여러분이 평소 일하는 시간을 할애해서 액토즈 앞으로 모여달라고 할 수 없습니다.

몇 날 며칠이 될지 알 수 없기에 하루쯤 휴가를 내달라고 말할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대안으로 나온 것이 트럭 시위입니다. 다소 큰 비용이 들어가지만, 충분히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수단으로 자리매김했죠.

그래서 트럭 시위를 진행하려 했으나, <액토즈소프트>의 경우 과거 사례들과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아래는 사옥 주변 로드뷰입니다.



사옥 정면과 이어져 있는 좌측길, 우측길입니다.

과거 다른 트럭 시위가 진행된 곳은 판교, 구로, 합정동과 같이 트럭을 정차하거나

운행하기 충분한 도로 환경이 갖춰져 있습니다.

하지만, <액토즈소프트> 사옥 주변은 사진처럼 외길로 형성돼 있어 트럭으로 주변을 돌 시 인근 시민들이

불편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을 고려해 트럭 시위가 아닌 다른 방식으로 시위를 진행할 수 없는지 모색하고 있습니다.

참신하고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