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 공략올라오면 모근 싹싹 닦을 준비중이었는데 오리지널 처리 방식은 없어보여서 떼잉 하고 집게를 집어 넣었어요.

이사람들 뭔데.. 유격캐스 시점이 다있는거냐고 아 ㅋㅋㅋ
변옥때부터 느끼는건데 점성 힐택 너무 세세하다고욬 ㅋㅋㅋㅋ
살짝 백마할까 생각이 들었다가 뭐 생각보다 공략영상을 우선으로보지 시트까지 세세하게 뜯어보지않는 경우도 꽤많이 봐온지라 상관없겠다 싶기도 하고..
어차피 초반 트라이는 적혀진대로 안굴려질 가능성 높다 생각하니 다시 점성 잡는거스로..
공팟 기대중 ^-^.....

만약 영구분들과 직업 구성 다르면 뎀감이 좀 달라지는 경우가 있으니 일치하는 다른 클리어팀 조사를 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지 싶습니다. 이렇게 하면 가능할까요?와 이거 '해 줘'는 제작자분들께 굉장히 다르게 다가올 거라 생각을.

이 직업이 베스트로 구성된 공대나 일정 직업만 열고 모집하는 공팟은 덜하지싶은데 그 외는 100퍼센트 같을거라고 생각하지않고 따라서 외생기 생존기 힐택조율도 각기 다를거라 생각해요.

제에발, 마이너 일정 잡이 파티에 들어왔으면 아~ 이 잡 아니었음 깼다 뉘앙스의 말은 안봤으면 좋겠습니다. 조합상 트라이 과정에 몇잡 이상 모여있으면 괴롭다 싶으면 모집시 닫으면 되는 문제니 괜히 부스럼만들 필요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2ㅡ3일차 0,1페에선 가릴필요도 없을거고요.

-

약간 좀 자문해서 답을 찾기보다 질문하다가 아 맞다하고 답찾고 답변으로 확답갖는 쪽이라 로미니님 머리카락 좀 많이 갖고 있긴한데 고충이많으신거 같더라고요
(여담이지만 변옥 2층 초반에 할 때 대가리 각도로 안전거리 차이가 생길 거라곤 1도 생각을 안해서 서버틱아니냐고 여쭤본 사람 중 1인임ㅋㅋ;)

혼자 아 이 방식 좋은데! 하고 외치시는 건 상관없는데 공략제작자분께 이걸로 바꿔주셈은 지양해 주셨으면 하는.. 당당하게 팁게서 맞서 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