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구조란 말이죠. 아 실수로 빼먹었는데 Astral Draw는 왕의 검(400딜) Umbral Sraw는 여왕의 날개(400힐) 뽑음
Astral Draw별빛 드로우/Umbral Draw그림자 드로우는 쿨을 공유하고 한번 뽑으면 각 극성의 드로우 1,2,3에 해당하는 카드를 뽑음.
근데 이게 쿨이 1분인데 1분 단위로 도는 버스트는 무조건 근딜이 캐스터보다 쎄고, 대부분의 상황에서 배리어가 틱힐보다 좋지 않나? 받는 힐량 증가보다 받는 피해량 감소가 더 좋긴한데 저거 차이로 죽을거 안죽고 할 정도는 아닌데다 무엇보다 쿨이 1분이라 뎀감카드로 유의미한 리턴을 가져오긴 힘들거같아서 결국 딜카드 보고 뽑는거라고 생각되는데 그럼 대부분의 상황에서 별빛 드로우가 좋은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