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나는 일 게임에서 쏟아내고 식히자는 의미에서 해열제의 이름을 딴펜리르의 부루 '부대입니다.

 

효월을 맞아 '에서는 새싹고인물 가리지 않고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래 모집글을 정독하신 뒤 마음에 드신다면 가입신청 부탁드립니다 
😊

 

 

 주 활동시간: 저녁부터 새벽시간대

 

● 부대 하우스: 라벤더 안식처 22 28번지 []

 

 

● 부대 버프 및 혜택

식사 지속시간 연장을 기본으로 유지하고 있으며상황에따라 처치 경험치 향상과 텔레포 할인, MGP 증가 등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전 인원이 부대명성 사용 권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동의를 구하고 자유롭게사용하시면 됩니다.

 

 

● 임시 가입 기간

임시 가입 기간이 있습니다.

가입 후 지내보니 내가 생각했던 부대가 아니라면아무때나 탈퇴하셔도 좋습니다.

임시 가입 기간 중에는 부대 보호를 위해 버프 관련 외 모든 권한이주어지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정 시간 함께 플레이하면서 부대가 마음에 들어 계속 함께 하고 싶으시다면권한을 요청해 주세요.

 

 

● 플레이 스타일

다양한 유저가 모여 전투/채작가리지 않고 각자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보통 부대원과 함께 레이드(영식)를 하거나레벨링을 하거나 합니다.

 

특히 하드 컨텐츠에 미쳐서 뉴비의 도움 요청만을 기다리는 사람들이많습니다.

근데 하드 컨텐츠에 미쳐서 패치가 없으면 사라지는 사람도 많습니다.

 

 

● 디스코드 서버 운영

부대 내 공지사항과 부대 규칙의 세부사항 등이 모두 디스코드를 통해서업데이트 및 전파되고 있습니다필수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자료 유지를 위해 부대 이벤트도 디스코드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부대원 간의 친목질도 인게임과 디스코드 양쪽에서 모두 활발하기 때문에 부대 적응을 위해서라도 참석을 권해드립니다😊

 

 

● 모집중인 사람 / 규칙

 

1. 우리 부대는 자유로운 부대입니다.

독재자인 부대장과 몇 명의노예를 제외하면 모두가 같은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통은 기본적으로 닉네임+반말이 주로 쓰이나개인의성향에 맞게 지내 주세요.

Ex1) 나는 처음부터 반말하기엔 좀 그런데… 좀친해지면 놓을래. (O)

Ex2) 나는 존대하는데 왜 너는 반말하냐뒤질래? (X)

 

2. 인터넷 세상에 심취한 부대원들의 성향상 채팅이 맵습니다격식 차리며 꽃밭 같은 채팅을 원하시는 분은 맞지 않습니다.

   (경고이 정도면 진짜 미친 게 아닌가싶은 정신나간 드립과 비속어 난무함.)

Ex1) 아니 XX 서버틱 왜이럼미침? X같네 (O)

Ex2) … XX 토끼뽑음 ㅋㅋ (O)

Ex3) 안녕하세요날씨가 너무좋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X)

 

대충 무슨 느낌인지 알고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 예시를 첨부했습니다.

 

   * 부대장은 채팅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뿐직접적으로 관여하지 않습니다체면 안 차리고 노실 분을 원해요.

   ** 부대원끼리 싸우는 것만 아니라면 어떠한 내용이든 상관없습니다. (대신 싸우면 매우 혼냄)

 

 

● 가입 불가능 / 제명 사유

 

1. 커뮤니티 이용자는 상관없으나, 트위터 유저와 반사회적 이념 추종자(메갈)는 강력하게 근절하고 있습니다.

   * 가입 이후에 적발 시 무통보 추방 및 조리돌림 예정

 

2. 친목 도모 없이 부대를 버프나 음식 조달용으로 이용하시는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독백이라도 좋으니 제발 채팅을 쳐주세요)

 

3. 신비한 사사게 사전에 등재된 사람 (오해도 있겠지만경험상 대부분 비정상임게시글을 보고 작성자가 역풍을 맞았다던지 하는 경우정상참작 가능)

 

3. 기타 비 상식적인 행위/발언(여왕벌일벌파벌 만들기배척 등..)으로 부대 분위기를 어지럽히는 사람은 제보와 여론에따라 제명합니다. (부대장 재량)

 

 

● 가입 안내

 

디스코드 방문https://discord.gg/47qejeb2tR

 

권한이있는 멤버의 승인 전에는 채팅방(#만남의 광장)이 한 개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놀라지 마시고 들어오셔서 한마디 해 주시면 가입 이후에 권한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