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여름 즈음에 이 게임을 처음 시작해서 한국 서버에서 백마도사를 55정도까지 키워본 입문자와 다름없는 초보입니다.
당시에 일이 바빠서 어쩔 수 없이 3주 밖에 못 하고 접었지만 게임 자체는 저랑 잘 맞는 것 같았고 짧았지만 즐겁게 플레이 했기 때문에 항상 생각나는 게임이었습니다.

이번에 다시 시작해보려고 생각 중인데 글로벌 서버에서 시작해보는 건 어떨지 싶어서 고민 중입니다.

- 힐러를 좋아해서 이번에 다시 시작해도 아마 백마도사를 할 것 같습니다.
- 현재 게임 이해도가 거의 없기 때문에 한국 서버에서 시작하더라도 새 캐릭터를 생성할 예정입니다.

- 느긋하게 플레이하기를 즐기며, 컨텐츠를 하드하게 파고드는 성향은 아니고, 가급적 게임으로는 스트레지 받지 말자는 주의의 즐겜러입니다.

- 영어 의사소통은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고 일본어는 최상급은 아니어도 일상 회화 의사 소통 가능합니다.

- 사냥만 하는 것이 아닌 사람들과 만나서 수다도 떨고 친구도 만들면서 플레이 하고 싶습니다. 한동안 스팀 패키지 게임이나 플스, 스위치 콘솔 게임만 하다 보니 마을에 앉아서 수다만 떨어도 재밌던, 어릴 때 했던 라그나로크의 감성이 그립네요.
사실 며칠 전에 글로벌 서버를 플레이 하는 어떤 분의 유튜브 영상을 우연히 보았는데, 사냥보다는 마을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재밌게 노는 모습을 보고 너무 즐거워 보였거든요.

1. 이러한 상황인데 그냥 한국 서버가 더 나을까요..? 글로벌 서버로 입문해도 괜찮을까요?

2. 글로벌 서버로 입문해도 괜찮을 것 같다면 데이터 센터와, 서버 추천 부탁 드립니다.

3. 이번 주말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일단 오늘은 계정만 생성해두고 퇴근 후에 설치까지는 해두려고 하는데요.
가이드 글을 보면서 따라하려니 계정 생성 중에 가입 방식을 선택하면 아래 사진처럼 점검 중이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험자 분들께서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