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붉은악마 입니다.

7/15() FIFA ONLINE 4, FIFA ONLINE 4 M 정기점검이 진행되어 안내 드립니다. (PC/모바일 점검 시간 동일)

 

 

7/15(오전 7시 낮 12

 

 

1. 6/24(정기점검 영향으로 발생되고 있는 오류들과 기타 오류들이 함께 수정됩니다.

콘텐츠 구분

FIFA ONLINE 4

FIFA ONLINE 4 M

수정 내용

공식 경기 2vs2

O

X

대기실에서 변경한 포메이션 정보가 경기 진행 후에 반영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O

X

대기실에서 팀원이 대기실을 나갔음에도팀원 선수의 에셋이 남아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O

X

임대 선수 사용 시간헐적으로 임대 만료 조건이 차감되지 않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아레나 PvP 모드

O

X

2연패를 했을 경우, 3번째 경기가 진행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O

X

간헐적으로 대회 참가 불가 팝업이 안내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O

X

간헐적으로 비정상적인 오류 화면이 노출되며 게임이 멈추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O

X

간헐적으로 준비완료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경기 진행이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O

X

경기 진행 후다음 경기에서 컨디션이 변동되지 않고 전 경기와 동일한 컨디션이 적용되었던 수정됩니다.

O

X

경기 진행 버튼 클릭 후경기가 진행되지 않고 포메이션 화면에서 오류 팝업이 안내되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O

X

포메이션 설정 후 오류 팝업이 안내되며 경기 진행이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O

X

상대 유저가 이탈한 후 AI와의 경기를 완료한 뒤에 다음 경기가 진행되지 않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O

X

진행 중이었던 대회를 나간 후 재진입 시경기 진행 중 표시가 남아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O

X

대회 참가 조건을 충족하였음에도 간헐적으로 대회 참가 불가 팝업이 안내되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O

X

경기 전/후 컨디션이 다르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아레나 PvE 모드

O

X

간헐적으로 경기 진행 버튼이 깜빡거리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컨디션

O

X

몰수패 이후 경기가 아닌 상황임에도 ↘ 상태의 컨디션이 4명의 선수에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2. 신규 이벤트 2개가 추가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7/15(정기점검 종료 후 오픈되는 공지사항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멤버십/이벤트명

대략적인 멤버십 운영 내용/이벤트 진행 방식

진행 기간

35차 수수료 할인 쿠폰 지급

① FIFA ONLINE 4, FIFA ONLINE 4 M 접속 시 1회에 한하여

② 전체 클래스 수수료 30% 할인 쿠폰 x5 지급 (쿠폰 유효기간 : 7/21(오후 11 59분까지)

- 7/15(정기점검 후 ~ 7/21(오후 11 59분까지

썸머 올인원 버닝

자세한 내용은 7/8(안내드렸던 사전 안내 공지사항(보러가기)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 7/15(정기점검 후 ~ 7/21(오후 11시 59분까지

 

3. 아레나 PvE 모드의 참가 횟수참가 횟수 초기화 시간이 7/13()부터 변경되어 재차 안내드립니다(공지 보기)

4. 7/8(임시점검이 갑작스럽게 진행된 점에 대한 죄송한 마음을 담아 TOP CLASS/MVIP 회원권을 대상 구단주님께 지급해드립니다. (공지 보기)

5. 7/8(아레나 PvE 모드 오류 BP 회수를 위해 임시 접속 제한 조치가 적용되었던 구단주님들께 죄송한 마음을 담아 250만 BP와 100 FC를 지급해드립니다(공지 보기)

6. 7/8(아레나 PvP 모드 대회 3종에서 잘못 지급되었던 보상 회수와 함께 본래 지급되어야했던 정상 보상이 재지급됩니다(공지 보기)

7. 스쿼드 배틀 신규 시즌 추가

8. 넥슨 전체 서비스 점검

9. 서버 재시작 작업

 

 

게임 이용 및 이벤트 참여 불가

홈페이지 웹 상점 이용 불가

 

※ 점검 내용과 시간은 진행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점검이 시작되는 오전 7시에 진행 중인 경기는 몰수패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게임정보 저장을 위해 점검 전 게임을 종료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