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올미페 스쿼드이고 훈수시 님말이 맞습니다.성능<감성을 우선시로 짜봤습니다
최대한 최신미페로 챙겨봤습니다
1.아스날

가브리엘 마갈량이스를 쓰는 1번안과
다루를 써서 그나마 성능을 챙기는 아스날이 있습니다. 게임 제대로 하고싶으면 그나마 2번안을 추천드립니다.

2.맨시티
맨시티도 최대한 토티는 다 박았습니다 
베실바는 노미가 약발 3이라 약발 4인 토츠를 사용했고 키퍼에 무리치를 사용해서 칸셀루 워커이라는 고급여 윙백을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3.토트넘

이번엔 올미페로 성능까지 괜찮게 나오는 토트넘입니다. 이번에 나온 토티 손케 조합과 셉셉이는 토티<롤 이기때문에 롤로 넣어놨습니다!
신규시즌이 너무 좋다! 하시는분들은 토티로 사용해도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토트넘은 자본에 여유 있으신분들이 사용하시는게 좋을것같네요!
4.첼시

미페 하나는 제일 깔끔한 팀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단 여기는 올현역인데 괜찮은성능을 뽑아줍니다. 더 성능 좋은 미페팀을 하고싶으면 찰로바->뤼디거 만 바꿔주면 성능까지 그나마 챙겨줄수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신규시즌 리스제임스와 티아구 실바 그리고 신입생 주앙 펠릭스를 사용했습니다!
5.맨유

요즘 핫한 맨유입니다! 요즘 폼이 절정인 래시포드와 드디어 나온 카제미루 맨유미페 그리고 초 고급여풀백입니다. 래시포드는 토츠사용하는게 100배 1000배 좋습니다 하지만 목에 저 카라가 낭만이 있다 생각해서 BWC를 사용하고 데헤아를 좀더 올렸습니다 !
6.리버풀

성능도 좀 챙긴 1번안

완전 올현역인 2번안
개인적으로 첼시랑 리버풀이 성능 미페 챙기기 딱 좋은팀이 아닐까싶습니다! 초 고급여 풀백인 21UCL 로버트슨,아놀드 조합과 든든한 수비 조합 그리고 전방에 이번에 나온 신규시즌 누녜스와 살라를 사용했습니다.여기서 완전 현역을 원하신다면 마네->루이스 디아스 OR 코디 각포 이렇게 바꿔주시면 되겠으며 저는 최대한 그나마 성능이 나오고 리버풀 미페인 마네를 사용해줬습니다! 리버풀의 유일한 단점이라면 중원 약발이죠!
여기서 성능을 더 원하신다면 미드필더에 밀너를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