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녕하세요 이번 넥스트필드 업데이트 후에 인게임에서 답답한 부분을 풀어줄 343 전술을 소개드리려고합니다.
전술소개에 앞서 3백이기때문에 뒷공간이 털리는건 당연하지만
현재 롱패스의 속도가 느리게 날라오기 때문에 양쪽 스토퍼와 윙백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이 전술로 월클2~1부 9승3무 1패를 기록중이며 높은티어는 아니지만 재미삼아 시도해시면 성능도 나름 뢘찮게 나올것 같습니다.

윙백의 적극적인 공격가담으로 두터운 미드진을 이용한 지공도 가능하며 크로스 상황시 3톱 전부 페널티박스안에서 헤딩을 하기때문에 크로스 득점률도 높은편입니다.또한 윙백이 사이드에서 공격을 진행할 경우 아래에서 미드필터가 받쳐주기때문에 컷백에도 용이합니다.하지만 윙백의 역할이 매우 크기때문에 고급여와 스테미너가 낮을경우에는 교체자원이 필수적입니다.
중앙미드필더의 경우 호이비에르 벤탕쿠르를 활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었고 활동량과 약발4이상만 된다면 상관없을것 같습니다.양쪽 스토퍼는 풀터백이나 뤼디거 밀리탕 등등 빠르고 피지컬좋은 선수를 선택해주시고 스위퍼가 윙백에게 직접적으로 뒷공간으로 찔러주는 상황이 자주나와서 시야와 긴패스가 좋은 선수를 추천드립니다.3톱은 523에서와 비슷한 유형의 런수들로 선택하시고 발리슛과 헤딩이 되는 선수를 추천드립니다.

전술복사는 광야의김겨울 A-7번
피드백이나 후기 환영
도움되셨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