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며칠전에 사건 사고 게시판에 제 아이디가 있는 글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당황했습니다.
저 분이 누군지 확인하다가 예전 글들을 찾아봐서 작성자가 포스팅이라는 분인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날 공식경기에서 포스팅 님을 만났는데 전반에 공격하시지도 않고 수비수까지 쭉 볼만 돌리시다가 전반이 끝났습니다. 
전반 점유율이 80대 20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비슷하게 해야겠다 하고 후반에 두 골 넣고 경기가 끝났습니다.

근데 경기 끝날때쯤 채팅으로 욕을 하시더라고요.



솔직히 반응을 안하는게 제일 좋지만 너무 내로남불 식으로 저렇게 말씀하시니 기분이 좋지 않아서 저렇게 반응했습니다. 져서 분하신지 계속 욕하시더라고요... 같이 욕하지 않고 그냥 끝나고 채팅 신고 쳤습니다.

저 캡처를 왜 했냐면 왠지... 나중에 커뮤니티에 글 올릴거 같아서 캡처했습니다.
근데 진짜 올렸네요.........



경기 결과도 같이 올리겠습니다. 점유율 50대 50였어요. 도대체 이 경기에서 제가 볼을 돌린거일까요? 점유율 50대 50인거를 보고 볼돌이라는 소리는 처음 듣습니다..


계속 저렇게 입장 고수하고 계시네요...
근거도 없으시고 진짜 말이 안통해서 스트레스 받지만 이 글 마지막으로 대응 안하려고 합니다.

저분 전 닉이 신대지구샹떼pc방 인데요. 몇몇 분들은 이분 비매너 이신거 아실거에요.

여러분들도 저렇게 비매를 당하거나 욕설을 당하면 꼭 캡처 하세요. 아무 근거도 없이 저렇게 글 올리면 피해자 입장에서는 증거가 없으면 당합니다.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