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귀속거래 관련글에 댓글 남겼다고 익명 오픈채팅으로 오셔서
글 보내주고 가셨네요. 누구인지는 알겠지만 진정하세요.
귀속 구매 모든분들이 그러시는것은 아니지만, 몇명 유명한 분들이 있더라구요.
제가 하고 싶은말은 구매자 그리고 판매자가 귀속 관련 금액만 맞으면 거래 하시면 됩니다. 다만, 아침에 글 남기신거처럼 거래 하기로 해놓고 계속 기다리게 만들면서 간보다가 일방적인 거래 파기 하시는 그런분, 자기 멋대로 억당 얼마라고 명시해놓고 실제 거래 하려고 보면 그 명시해놓은 가격보다 훨씬 많은 금액 부르는 분들(그 기준을 물어보면 뻥튀기 매물이라고 우기더군요, 빨간불 걸린 매물도 그러는 거 보고 손절했습니다) 요즘 하는 거보면 중고차 허위매물하고 비슷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싼 값에 귀속한다고 구매자 연락오게 하고 실제 거래는 비싼 가격에 하게 만드는…. 모든분들이 그러시는 건 아니지만 좀 배려가 필요합니다.
저도 그래서 전문적인 분들하고는 거래 안합니다. 개인 비피로 계정 판매 하시려는 분들이 훨씬 매너도 좋으시고 판매하실때 많이 배려해주시더라구요.
귀속 거래 하시는 몇명 매너 안 좋은 분들은 좀 바뀌시면 본인이 생각하는 이윤도 얻으시고 구매자 기분도 안 상하게 거래가 잘 되겠네요.
누가 이윤을 추구하지 말라고 했나요? 이윤도 적당히 하시고 서로 배려있게 매너있게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혼자 푸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