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ao Cancelo's relationship with Pep Guardiola has DETERIORATED leading to heated chats

맨체스터 시티는 주앙 칸셀루가 선수단을 방해하자 바이에른 뮌헨으로 떠나는 것을 허락했다.

칸셀루는 최근 몇 주 동안 경기 시간 부족으로 목소리를 높였고 월드컵 이후 펩 과르디올라와의 관계가 점차 악화되었다.

상황의 심각성은 주앙 칸셀루가 뮌헨으로부터 임대 제안을 테이블로 가져왔고, 맨체스터 시티는 이적에 마무리 작업을 하자마자 떠날 수 있는 그린 라이트를 주었던 것으로 엿볼 수 있다.

바이에른 뮌헨은 시즌이 끝나면 £61m의 완전 영입 조항을 발동시킬 수 있다.

칸셀루는 과르디올라 감독과 열띤 토론을 벌이며 대표팀에서 복귀한 이후 10경기 중 3경기만 선발로 출전했다. 그는 첼시전 전반전이 끝난 후 교체되었고, 사우샘프턴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 나섰지만 패배했다.

최근 울브스와의 경기에서 벤치였던 칸셀루는 다른 동료들이 킥오프를 앞두고 몸을 푸는 동안 벤치에 주저앉아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가 바이에른 뮌헨으로의 임대 이적에 합의한 것은 맨체스터 시티의 수비수의 수가 부족한 것으로 보이지만, 클럽 소식통은 마감일 전에 대체자가 도착하지 않더라도 충분하다고 단호하게 말한다.

하지만 맨체스터 시티는 정통 레프트백을 계속 찾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는 벤 칠웰이 2020년 레스터를 떠나 첼시로 향했을 때 4200만 파운드 방출 조항을 촉발하지 않았으며 지난 여름 브라이튼의 마크 쿠쿠렐라 평가액을 충족하는 것을 거부했다.



ㅊㅊ)ㅍ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