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과금 유도 심한가요?
네 피온4와 마찬가지로 패키지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확률이 낮습니다. 과금으로 선수 맞추기 쉽지 않은 게임 입니다.

2. 과금 없이 게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패키지 구매 이외에도 레벨업/이벤트/미션/성적보상등 다양한 루트로 성능좋은 선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뽑기 확률이 아닌 미션을 통해 100%얻기 때문에 좋은 선수 잘만들면 꽁짜선수 종신사용 가능합니다.(예-파울리뉴,켄트,음바부)

3.이적시장 수수료가 비싼가요?
아닙니다. 수수료는 5%고정으로 주말리그 사용후 판매 하거나 새로운 선수가 출시되면 사용해보고 되파는등 경매를 이용해 손해 보지 않고 되팔기 또한 가능합니다. 시세가 피온4보다는 안정적이기도 합니다.

4.정식 과금 패키지외에 게임머니를 획득하는 다른방법은?
피파시리즈의 화폐인 코인은 개인vs개인이 음성적인 루트로  거래가능 합니다. 판매업체들도 많아 코인거래가 어렵진 않습니다. 패키지 확률이 좋지않아 코인거래가 훨씬 도움이 되지만 계정정지의 위험이 따릅니다.

5.컨텐츠는 피온4보다 많은가요?
얼티,커리어,SBC,풋챔/라이벌모드,레벨업스토리선수,다인전,볼타,스쿼드베틀등등 피온4에 비해 많은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6.라커룸  시스템이 존재 하나요?
커리어 시즌의 경우 유저 개인들이 업로드도 많이하고 활발하지만 얼티모드는 라커룸 시스템이 없습니다.

7.게임성은 어떤가요?
본가라 불리는 EA사의 직접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항상 최고의컨디션인 엔진으로 게임할 수 있습니다.

8.버그는 없는 편인가요?
크고작은버그들이 존재 합니다. 다만 피온4 처럼 인게임에서의 버그는 많지않고 EA판단시 중요하다 판하는건 수시로 패치해서 잘 잡히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피온4처럼 이거 손대서 고치면 다른게 문제가 생기고 하는.. 큰문제들은 없습니다.

9.게임 렉은 어떠한가요?
많은 피파유저들이 안타까워 하는 부분 입니다. 한국정식 서버가 없기 때문에 일본/중국 등과의 서버를 공유 합니다. 일본/중국인들과 매칭이 잘잡힙니다. 게임 하는데 큰지장은 없지만 한국정식 서버가 생기지  않는한 피온4에 비해 좋지 않은 환경입니다.

10.키보드로 게임 가능한가요?
시스템적으로 가능하지만 넥슨처럼 키보드유저를 위하지는 않습니다. 패드가 대세 입니다.

11. 점검시간은 지키나요?
정기점검이 따로 없습니다.문제가 발견 되거나 업데이트는 수시로 하는데 간단하게 끝나기 때문에 문제되지 않습니다.

12.선수 강화는 어떤가요?
선수강화 시스템은 없습니다. 쉽게 구할수 있는 조직력 아이템으로 속가/패스/피지컬/민첩함등등 자신이 원하는 부분만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13.팀캐미  시스템은 어떤가요?
팀캐미는 국적/리그/소속팀 3단계와 포지션변경등이 존재하고 감독의 국적과 리그시 추가혜택등등 있습니다.선수개인당 1~10단계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14.선수선발은 다양하게 할 수 있나요?
피파20  현메타가 크로스가 어렵기 때문에 빠르고 민첩한 선수 위주로 인기가 많습니다. 피온4와 마찬가지로 적폐선수는 존재합니다. 다만 선수 구성이 다양하고 피온4 에선 거의 쓰이지 않고 이름도 생소한 선수들도 사용 가능하긴 합니다.

15.선수 급여는 어떤가요?
급여 시스템은 없습니다.

16. 피파 시리즈는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매년 새로운 시즌이 추릿 됩니다. 전작 유저들에게 게임팩DC나 소량의 아이템 지급등 이벤트가 있지만 매년 새롭게 세팅 되기 때문에 기존팀은 이어갈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