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크레스포 3카
 - 제 스쿼드 중에서 강화만 올렸을 뿐 가장 오래 쓴 선수입니다. 
  첼시 공격수가 많은 듯 하지만, 가격이 올라갈수록 쓸만한 선수가 많지가 않습니다. 
  호불호가 확실한 선수이지만, 저는 적응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적당한 몸싸움과 빠릿한 침투, 헤딩능력, 슛팅능력 등 대박이 나서 콘드로그바를 사지 않은 이상 섭종까지 같이 갈 선수입니다. 


아이콘 졸라 4카
 - 윙자원이 많은 첼시 스쿼드 중에서 체감, 슛팅, 크로스, 패스 등 다방면으로 쓰기 좋은 선수입니다. 
   어차피 몸싸움이 안되는 유형이라 첼시 스쿼드를 한다면 가성비 우수한 아이콘 자원입니다. 


업 페드로 5카
 - 졸라보다 움직임도 좋고, 속도가 좋습니다. 슛팅이 아쉽지만 사이드 찢어주는 자원으로는 원탑입니다.
  추후 좋은 자원이 나오면 바꿔볼 수 있지만, 당분간은 의심없이 사용할 선수입니다.


맥 쿨리트 5카
 - 적폐 오브 적폐죠. 설명이 필요할까요? 첼시는 어떤시즌이든 굴리트는 필수입니다^^


EBS 발락 5카
 - 최근에 구매한 선수입니다. 단점이 없습니다. 움직임 말씀하시는데 전혀 문제가 안됩니다. 
  발락이 있고 없고는 아주 큰 차이가 납니다. 여유 있으면 무조건 사세요.


아이콘 에시앙 3카
 - 헤딩을 제외한 모든 부분에서 만족스럽습니다. 여기저기 뛰어다니면서 모든 필드에 관여합니다. 
   수미는 그냥 에시앙 하나면 될거 같습니다. 


20챔 뤼디거 6카
 - 급여 아끼고 스탯 좋고 첼시는 급여가 높은 선수가 많기 때문에 어쩌면 굴리트보다 더 필수자원이라 생각합니다. 머리부터 발밑까지 부족한 점은 없습니다. 무조건 쓰세요


업 탄코 5카
 - 사실 이선수 저선수 다 써봤습니다. 만족스럽지 못해 탄코로 바꿨는데, 발밑은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위로 오는 헤딩수비는 부족한점이 많고 역동작이 있긴 합니다. 
  새로운 시즌카드가 나오면 다른선수로 바꿔볼 예정입니다. 


라이브 반안홀트 8카, 제임스 8카
- 급여가 높은 첼시 스쿼드에서 꿀같은 저급여 풀백입니다. 
  스탯이 만족스럽다기보단, 다른 포지션 급여를 위해서 씁니다. 
  이 급여에 이런 선수들 찾기 힘듭니다. 급여 부족하면 무조건 쓰세요. 


라이브 쿠르투아 8카
 - 라이브 키퍼 카드 중 대장이라 생각합니다. 너무나 많은 분들이 쓰시기에 미사여구가 필요없을거 같습니다. 


그 외에 카드들..
아이콘 프티 - 너무나 좋은 카드이지만, 패스가 항상 문제였습니다. 패스삑만 아니면 다시 쓰고 싶습니다. 
맥 발락 - EBS카드가 나오면서 팔았습니다. 대장이라 깔게 없습니다. 좋습니다. 
노미니 티아구 실바 - 발이 느려 참으로 아쉽습니다. 
맥 아자르 - 움직임 좋고, 패스 좋고, 윙자원 치고는 몸싸움도 좋으나 슈팅이 아쉽습니다


엄청 많은 선수는 아니지만 500억이 넘어가지 않은 선수들은 많이 써봤습니다. 
궁금하신 선수 있으면 답변 드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나이도 많고, 손도 느려서 선수 맞추는 재미로 살살 피파를 즐기고 있습니다. 
저처럼 선수빨(?)이 필요하신 분들은 제 후기가 도움이 되실거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