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alkOn 클럽에서 인사드려요

●21세이상 성인분들만 신청 가능합니다~

●레벨 30이상(가입조건 레벨 미만이신 분들은 상담후 가입가능하니 클럽장에게 친추해서 쪽지주세요

●매너좋으신분(제일중요함) 실력도 중요합니다. 은별에서 금별 달줄아시면 가능합니다.

가입만 해놓으시고 활동안하실분들은 과감하게 추방인건 당연한겁니다.

●일정기간 활동 없으시는 분은 추방합니다 ( 사정이 있으신분은 미리 임원진에게 통보하시면 됩니다 )

●일대일을 즐길 사람이여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에 맞게끔 팀플도 즐길줄아는 유저 오세요.

●토크온 클럽에 맞게 마이크는 필수 환경요소입니다. 더욱더 PC방에선 필수입니다.

현재 26명 정원에 10명정도만 모십니다. 클럽에 목적은 총 50명 원활한 소통이면서 즐거운 클럽활동입니다.

★클럽쳇도 활발하게 동참하고 혼자서만 하시는분보다 같이 어울려 여러가지 공유를 할수있는 적극적이신분 대환영입니다.

★닉넴변경 필수입니당.닉넴 변경 바로 가능하신분만 신청해주세요.변경양식은 " Talk이름 " 입니다.

오프라인상에서는 밴드라는 어플을 통해서 클럽운영을 실시간을 관리하고있습니다

클럽 시스템을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 클럽은 멘토시스템을 붙여서 3명내지 2명 팀으로 편성후에

일대일을 즐기더라도 팀플도 의무적이진 않지만 일정하게 팀원 접속시 친선도 갖게 하는 클럽입니다.

소수가 새롭게 모여서 만든 클럽인만큼 실력도 괜찮습니다.

클럽내에서 한달단위로 룰렛을 통한 패키지 선물화 시스템 적용할 예정이구요.

밴드를 통한 대화의 공간을 만듬과 동시에 여러사람이 형동생 하면서 편하게 즐길수있는 클럽입니다.

혼자 즐기기보단 둘이 좋겠고, 둘보다 여럿이 즐기는 것이 더 즐겁고 심적으로도 효율적입니다

실력 상관없이 즐겁게 같이 어울려 겜하며 친목쌓고 동시에 실력도 쌓아가는 그런 클럽입니다.

형, 동생하며 친하게 지내실 가족이자 친구같은 분위기로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담갖을 필요없이 지원해주시고 많은 지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가입신청 문의

Talk관우 (30세~33세) Talk우종 (27세~29세) Talk형선 (24세~26세) Talk명욱 (21세~23세)

부재중일시에만 Talk준영 Talk동국 으로 친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