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피언 슈퍼리그에 출전하는 21/22시즌 현역클럽팀을 운영하시는 분만 모집합니다. 

현실에선 무산된 슈퍼리그를 게임상으로 구현해보고자 합니다. 슈퍼리그가 열리려면 클럽원이 어느정도 모여야 하고 그때까지 시간이 꽤 필요합니다. 슈퍼리그만을 보고 오시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기존 클럽원끼리 활발히 친선경기와 친선대회를 즐기실 분을 원합니다. 철새 절대 사절입니다. 


[모집 팀]


<참가고정 팀> 15팀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마드리드

AC밀란, 인터밀란, 유벤투스

맨유(모집완료)맨시티(모집완료)리버풀(모집완료), 첼시, 토트넘, 아스널(모집완료)

뮌헨(모집완료), 도르트문트, 파리생제르망

            +

<로테이션 팀> 5개팀

세비야, 라이프치히, 로마, 나폴리, 아탈란타, 릴, 모나코, 리옹, 마르세유, PSV, 아약스, 페예노르트, 포르투, 스포르팅, 벤피카 中 5팀

-------------------------------------------------------------------------------------------------

 

[가입 조건]

 

1) 21/22 시즌 현역 클럽팀을 실축 전술로 즐기시는 분을 원합니다. 현역 클럽팀을 운영하지만 포메이션과 전술을 실축에 맞지않게 운영하시는 분은 사양합니다. 라커룸 외모설정, 등번호 설정은 기본입니다. 가능한한 해당팀 팬이 오시면 환영합니다. 그리고 각팀당 지원할 수 있는 최소 구단가치가 다릅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팀당 지원가능한 최소 구단가치(대표팀에서 200급여 이하, 후보를 제외한 선발 및 교체 선수가치의 총합 기준입니다.)

 

맨유, 파리 / 600억 이상

맨시티, 리버풀, 첼시,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뮌헨 / 400억 이상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 유벤투스, 인테르, 아스날 / 200억 이상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나폴리, 밀란, 세비야 / 100억 이상

그 외 클럽 / 50억 이상


2) 1명-1계정-1클럽 가입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중복팀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고, 1명이 여러 계정으로 가입하는 것 역시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가입 후에 상의하에 다른 현역클럽팀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3) 따라서 소수 정예로 팀원을 까다롭게 뽑을 것입니다. 클럽원이 천천히 충원될 것이고, 대회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감수하고 재촉하지 않으실 분만 와주세요. 

4) 그리고 슈퍼리그 공식대회가 열리게 되면 반드시 참여하셔야 합니다. 

5) 클럽닉을 다셔야 합니다. TSL+클럽별칭 예) TSL블루문 / 가입 후 2주간 시간을 드립니다. 

6) 적어도 일주일에 2회이상 접속하셔서 플레이 하시는 분이어야 합니다. 

7) 단톡방을 운영합니다. 활발한 소통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의 소통은 하셔야 합니다. 클럽원의 친선 경기 및 친선 대회 요청, 그리고 공식 슈퍼리그 대회에 관한 공지사항에 대해서 반드시 최소한의 반응을 해주셔야 합니다.   

8) 클럽의 가입 및 유지 조건에 맞지 않는 경우 클럽장에 의해 언제든지 방출될 수 있습니다. 

 

-------------------------------------------------------------------------------------------------
 
문의 하시려면 카톡 keddy로 친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