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 입니다.

 

오픈 토너먼트 출시를 기념하여 각 PC방마다 ICON 선수팩이 3장씩 지급되는

ICON is Mine 이벤트가 진행되어 안내해드립니다.

 

전국 160 PC방에서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벤트1) 이벤트 PC방을 방문해서 구단주명 등록하면 넥슨캐시 5,000원 지급!

이벤트2) 이벤트 PC방에서 오픈 토너먼트 참여하면 승리보상, 순위보상(ICON 선수팩 포함), 응모권 지급!

이벤트3) 응모권 추첨을 통해 ICON 선수팩 2명 지급!

 

 

BJ 방문 예정 PC(11/5() 오후 545분 추가 내용)

방문 일정

방문 예정 PC

PC방 주소

11/9() 오후 2~4

포포PC방 중계역점

서울 노원구 동일로1323 (상계동, 하라프라자센타) 지하1 1

11/10() 오후 2~4

이에프씨 피씨 존(EFC PC ZONE)

경기 안성시 석정24, 2 (석정동)

11/16() 오후 2~4

쓰리팝 피씨방 건대점(포포PC방 건대점)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29 (화양동, 한림타워) 지하1 101

11/17() 오후 2~4

엔탑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130 (장안동) 지층 101

 

- 이벤트 PC방의 공식 토너먼트의 참가 후 순위에 따라 순위 보상 응모권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토너먼트 참여를 완료하신 구단주님들의 경우, GM토너먼트 및 자유 랜덤 토너먼트를 진행하여 응모권을 획득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행사가 종료한 뒤에는 순위 추첨함 및 응모권 추첨함을 통해 추첨이 진행됩니다.

- 19 ICON 선수팩의 경우 많은 분들에게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중복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 전체 중, 1 1개만 지급)

- 이벤트 PC방에서 진행한 오픈 토너먼트는 공식 토너먼트 및 자유 랜덤 토너먼트만 이벤트 토너먼트로 인정됩니다.

- 자유 랜덤 토너먼트의 경우 16강 참가만 인정됩니다.

- 자유 커스텀 토너먼트의 경우 별도의 결과 확인이 어려워, 해당 모드로는 이벤트 참가가 불가합니다.

- 순위보상의 경우 이벤트 PC방에서 진행된 공식 토너먼트만 인정됩니다.

- 공식 토너먼트 내 GM 토너먼트 및 자유 랜덤 토너먼트의 경우 응모권 이벤트로 인정됩니다.

- 공식 토너먼트의 경우 이벤트 PC방에서 16명이 입장한 경우만 진행 가능합니다.

- 이벤트 PC방에서 16명이 입장하지 못한 토너먼트의 경우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급여가 180을 초과하거나 임대선수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이벤트 진행이 불가하여, 미리 스쿼드 구성을 마친 후 이벤트 참가 부탁드립니다.

- 그 외 문의사항은 현장에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