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 시입니다.

 

게임 플레이 개선을 위한 5th Next Field 2차 테스트 구장을 운영합니다.

 

구단주님들의 게임 플레이 분석 결과와 설문을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만들어갈 예정이며

테스트 참여 구단주님을 위한 보상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1. 2차 테스트 구장 진행 일정

10/12() 11:00 ~ 10/16() 23:59

 

2. 1차 테스트 구장에서 변경되는 항목

1) 컬링 로빙 스루

Ø  공을 받는 선수가 패널티 에어리어 안인 경우, 1차 테스트보다 컬링 로빙 스루가 더 쉽게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Ø  1차 테스트보다 더 좋은 스핀이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Ø  1차 테스트보다 조금 더 빠르고 낮은 높이의 컬링 로빙 스루가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Ø  1차 테스트보다 조금 더 낮은 패스 능력치에서도 컬링 로빙 스루가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2) 약발 성능 상향

Ø  약발 수치에 따른 약발 성능이 1차 테스트보다 조금 더 상향됩니다.

3) 경기 추가 시간 단축

Ø  일부 상황에서 경기 추가 시간 규칙이 오작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4) 스탠딩 태클 이후 동작 개선

Ø  스탠딩 태클 성공 후상대 선수와 충돌 등으로 인해 공을 확보하지 못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5) 슛이 골 포스트에 맞는 빈도 수정

Ø  골 결정력 능력치에 따라 슈텡 궤적이 골대를 맞는 빈도가 감소하도록 조정됩니다.

6) 중거리슛 정확도 소폭 하향

Ø  중거리슛 능력치와 슈팅 거리에 따른 중거리슛 정확도가 소폭 하향됩니다.

7) 경기 지연 플레이에 대한 페널티 개선

Ø  1차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경기 지연 플레이 판단 기준을 조정하였습니다.

 

3. 1차 테스트 구장과 동일한 항목

1) 빠른 선수 교체 기능 추가

Ø  키보드   (패드 Select + Start 동시 입력경기를 일시 중단하지 않고 즉시 선수 교체할 수 있는 기능이 등장합니다.

Ø  위아래 방향키 (,)키를 사용하여 교체로 내보내려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테미너가 가장 적은 순으로 정렬됩니다.)

Ø  키보드 1, 2, 3 (패드 X, Y, B) 키를 사용하여 교체로 투입하는 선수를 선택하고 S (패드 A)를 입력하면 선수 교체가 예약됩니다.

Ø  교체 가능 선수 중포지션과 능력치컨디션 등을 고려하여 3명의 선수가 추천 선수로 노출됩니다.

Ø  선수 교체를 원하지 않을 경우키보드   (패드 Select + Start 동시 입력)를 다시 입력하면 선수 교체창이 사라집니다.

**ulas>

 

2) 공격수와 수비수의 크로스 경합 시공격수의 헤딩 슈팅 밸런스 조정

Ø  공격수와 수비스 크로스 경합 시공격수의 헤딩 슈팅 에러율이 라이브 서버보다 증가합니다.

3) 수비수 마킹 포지셔닝 AI 개선

Ø  수비수가 중앙 지역에서부터 침투해 들어오는 공격수 마크를 놓치는 현상 개선

Ø  측면 수비수가 측면 공격수와 중앙 공격수를 동시에 마크 해야하는 상황에서 중앙 공격수를 우선 마크하도록 개선

Ø  공과 거리가 먼 지역에서 침투하는 공격수를 미드필더 또는 수비수가 전력으로 달려가 마크하지 않는 현상 개선

Ø  중앙 지역에서 마킹 대상이 갑작스럽게 변경되어 공격수를 놓치는 현상 개선

Ø  센터백이 중앙으로 침투해 들어오는 선수를 마킹해야 되는 순간에 측면으로 이동하여 중앙에 빈 공간이 생기는 현상 개선

4) 골키퍼의 골킥 대기시간 단축

Ø  골키퍼의 골킥 대기 시간이 30(라이브 서버)에서 10(테스트 구장)로 단축 됩니다.

5) 감아차기 슛 밸런스 조정

Ø  공이 휘는 정도의 최대값이 라이브 서버 대비 소폭 하향됩니다.

6) (볼타코너킥크로스헤딩 슛 밸런스 조정

Ø  볼타 모드에서 코너킥 헤딩크로스 헤딩 슛의 에러율이 라이브 서버 대비 상승합니다. 

7) 키보드 컨트롤 개선 (공중볼 선수 변경수비 지원 등)

Ø  공중볼 상황에서 키 입력 시선수변경/패스 기능이 적절하게 작동하도록 개선

Ø  갑작스러운 드리블 방향 전환 시딜레이 개선

Ø  수비 시방향 지원 기능 개선

Ø  변경 예정인 선수 표시가 다소 빠르게 변경되던 부분 완화

 

4. 테스트 구장 설문 참여보상

테스트 구장 7판 플레이 후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면 아래 보상을 지급해드립니다.

아이템명

수량

BP카드 20,000,000

1

[LH 포함] OVR 92+ 선수팩 (1~3)

1

 

1) 플레이 판수는 [홈페이지] > [자료실] > [테스트 구장] > [미션 참여 현황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설문조사는 7판 완료 후 [테스트 구장] > [미션 참여 현황] > [설문조사 바로가기]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마지막 문항까지 완료해야 보상이 지급됩니다. (일부만 답변 시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4) 감독 모드스페셜 매치(퍼스트 투), 시뮬레이션권 사용경기비정상 종료몰수패 경기는 플레이 판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몰수승 경기는 중간에 종료하지 않고 끝까지 완료해야만 플레이 판수로 인정됩니다.

6) 보상은 10/22(정기점검을 통해 지급됩니다.

 

5. 테스트 구장 참여방법 및 유의사항

1) 테스트 구장 운영 기간에 [홈페이지] > [자료실] > [테스트 구장에서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를 별도로 다운로드/설치한 이후 이용 가능합니다.

2)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는 라이브 서버와 함께 실행 가능합니다.

3) 과거 테스트 구장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있다면모두 삭제 하신 후 재설치 부탁 드립니다.

4) 원활한 테스트 구장 운영을 위해 특정 시점의 라이브 서버의 구단정보를 테스트 구장으로 복사하는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5) 테스트 구장의 플레이이적시장 이용선수 획득 등 모든 정보는 라이브 서버라이브 서버 이벤트와 연동되지 않습니다.

6) 테스트 구장에서는 PC방 혜택상점, 2차 비밀번호가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7) 테스트 구장 최초 접속 시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한 테스트 지원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아이템명

수량

VTR, MOG OVR 97+ 선수팩 (2~5)

10

LA ALL 지명 선수팩

7

[LH, TKL 포함스페셜 OVR 92+ 선수팩 (5)

10

LIVE 클래스 50명 지명 선수팩 (8)

1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