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 시입니다.


지난 온라인 간담회에서 의견주신 인게임 개선 항목들의 적용 일자가 확정되어 안내해드립니다.


이 외에도 커뮤니티 게시판과 고객센터로 전달해주신 의견들을 꼼꼼히 수집하여 개선 계획을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셨던 BJ ↔ 넥슨/EA 개발팀 핫라인 개설을 통해 보다 빠르게 소통하고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1/21()

1/28()

2/25()

4/1()

서버렉 체감평가 시스템

테스트 구장 라이브 반영

인게임 오류 수정

심판축구공 색 구분 개선

팀컬러 업데이트

 

[서버렉 체감평가 시스템]

 서버렉이 있는 플레이를 경험하신 경우경기 종료 후 참여 가능한 체감 평가 시스템이 1/21(추가됩니다.

• 1개월간 구단주님께서 평가해주신 데이터를 분석하여 가능한 신속하게 중간 진행 상황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구장 라이브 반영]

 지난 1/15(), 1/19(진행된 5th Next Field 2차 테스트 구장 결과를 1/28(라이브 서버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 크로스 플레이 개선자동 태클 범위 축소드리블 개선패스 개선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인게임 오류 수정]

 간담회에서 제보해주신 경기 종료 후교체 선수가 포메이션에 반영되어 있는 오류를 포함하여 빠르게 수정할 수 있는 버그를 2/25(반영할 예정입니다.

 

 

[심판축구공 색 구분 개선]

 심판과 선수의 유니폼이 혼동되는 현상축구공과 경기장 잔디가 혼동되는 현상을 4/1(개선하겠습니다.

 

[팀컬러]

 단일팀 컬러 상향중소팀 팀컬러 추가 등 요청하신 사항들을 최대한 반영하여 4/1(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부득이하게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는 불편함 없으시도록 최대한 사전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좀 더 나은 완성도를 위하여 노력하겠으며이 점 미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FIFA 온라인 4 를 위해 소중한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보다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드리도록 더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