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너스입니다.

 

4/5() 11:00 ~ 4/9() 23:59 6th Next Field 1차 테스트 구장이 진행됩니다.

이번 1차 테스트 구장에 반영되는 상세 테스트 항목을 참고하여 테스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6th Next Field 1차 테스트 항목]

1) 하드 태클 키 변경

Ø  기존에 스탠딩 태클 (키보드 : SPACE, 패드: B) 키를 길게 눌러야 작동했던 하드 태클이 키보드 키 (패드 RB + B ) 입력 시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2) 선수 침투 개선

Ø  침투하는 선수가 멈칫거리거나침투를 멈추고 돌아오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3) 컷백시 움직임 개선

Ø  하프 스페이스 지역에서 컷백시패널티 박스 안에 있는 선수의 움직임 개선됩니다.

움직임 개선이 적용되는 포지션

LS / LF

RS / RF

LW / RW

LAM / CAM / RAM

LCM / CM /RCM

 

4) 개인 전술 효과 강화

 

포지션 : CDM/LDM/RDM – 전술 : DB

Ø 패스 차단 경우 패스 경로를 차단하기 위한 움직임이 라이브 서버보다 적극적으로 개선되며,

3단계 전술 간의 차이가 분명하도록 개선됩니다.

 

포지션 : ST/LS/RS/CF/LF/RF – 전술: DP

Ø 공격 포지션의 패스 차단 전술 적용 시 수미형 미드필더 패스 차단과 동일한 움직임을 갖도록 개선됩니다.

 

포지션 : CDM/LDM/RDM – 전술 : AS

Ø 수비형 미드필드에 공격 시 후방 대기 전술을 적용할 경우 공격 시에도 전진하지 않고 자신의 자리를 지키도록 수정됩니다.

Ø 다른 포지션에서 공격 시 후방 대기 전술을 적용할 경우 라이브 서버와 동일합니다.

 

포지션 : 모든 포지션 – 전술 : IN

Ø 3단계 전술 간의 차이가 분명하도록 개선됩니다.

Ø 적극적 차단은 공격적으로 차단을 시도하며 차단을 시도했으나 실패할 수 있으며

소극적 차단은 확실히 차단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 이상 차단 시도를 하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5) 몸싸움 시몸무게와 몸싸움 능력치의 효과 비중 조정

Ø  몸싸움(밀고 당기기태클충돌 후 넘어짐몸싸움 능력치가 몸무게보다 라이브 서버보다 큰 영향력이 생기도록 수정됩니다.

6) /패스 반응성 개선

Ø  /패스 입력 시바로 슛/패스를 하지 않고 늦게 반응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7) 슛 거리에 따른 골 결정력과 중거리슛의 효과 비중 조정

Ø  슛 거리에 따라 골결정력과 중거리슛 능력치가 관여하는 정도가 조정되어 거리에 걸맞게 능력치의 영향력이 높게 발휘되도록 조정됩니다.

8) 가슴 트래핑 시 공이 멀리 튀는 현상 수정

Ø  공중볼 가슴 트래핑 시트래핑의 거리가 라이브 서버보다 감소됩니다.

9) 게임 플레이 오류 수정

Ø  수비 시 선수 변경 키를 누르면 간혹 스탠딩 태클이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경기 중 Quick Tactic 기능으로 오프사이드 트랩 사용 시 수비수가 움직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로빙 스루 패스를 받을 경우 가슴 트래핑으로 공의 흐름을 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수직 동기화 옵션을 사용 하지 않을 경우 카메라의 움직임이 끊기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패널티 라인 주변에서 빠른 프리킥 진행 시 GK가 골대 밖으로 뛰어나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정상적인 골이 득점으로 인정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패스 미스할 경우 공에 가까운 선수가 반응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Ø  충분히 공을 받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부자연스럽게 트래핑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중거리슛에 골키퍼가 다이빙을 제대로 하지 못하거나 맞지 않은 방향/높이로 다이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드리븐 패스할 경우 경로에 있는 선수가 공을 피하거나 트래핑하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골키퍼가 쉽게 잡을 수 있는 공을 잡지 못하고 쳐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오프사이드를 뚫고 공을 받았을 경우 중앙이나 반대편에서 오프사이드 라인 근처에서 침투하는 선수가 제대로 뛰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특정 조작키 입력 시 비정상적인 점프를 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Ø  빠른 프리킥 진행 시 패스를 받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