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붉은악마 입니다.

 

지난 3/12(안내 드린 강화 성공 확률(보기) 공지에 이어아래 콘텐츠에 해당되는 확률을 추가 안내 드립니다.

 

· 강화 실패 이후의 복구 확률(동일 선수 포함미포함 모두및 크리티컬 강화 확률과 6개월 간의 검증 데이터

· 스페셜 코치의 훈련 특성 성장 확률

· 에이전트 의뢰와 마일리지 상품으로 제공되는 전체 아이템 확률

 

에이전트 보상과 마일리지 상품 확률의 경우,

금일 6/24(이후에도 에이전트와 마일리지 상품이 변경될 때마다 자세한 확률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확률 안내 페이지에 지속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모든 구단주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정직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FIFA 온라인 4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ulas>

 

 

· 강화 실패 이후 복구 확률 ① (강화 진행 시강화 대상 선수와 동일한 선수를 소모하지 않은 경우)

동일 선수를 소모하지 않은 상태에서 강화에 실패했을 경우강화 대상 선수가 복구되는 확률입니다.

※ 강화 확률 부스트 게이지는 강화 실패 이후 복구 확률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강화 확률 부스트 100% 여부와 상관없이 강화 실패 이후 복구는 안내 드리는 아래 확률대로 진행됩니다.

※ 게임 내 적용되어 있는 복구 기획 확률 최근 6개월 실측 복구 확률 기획 확률과 실측 복구 확률 차이 최근 6개월 복구 시도 횟수 데이터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 강화 실패 이후 복구 확률 ② (강화 진행 시강화 대상 선수와 동일한 선수를 소모한 경우)

동일 선수를 소모한 상태에서 강화에 실패했을 경우강화 대상 선수가 복구되는 확률입니다.

※ 강화 확률 부스트 게이지는 강화 실패 이후 복구 확률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강화 확률 부스트 100% 여부와 상관없이 강화 실패 이후 복구는 안내 드리는 아래 확률대로 진행됩니다.

※ 게임 내 적용되어 있는 복구 기획 확률 최근 6개월 실측 복구 확률 기획 확률과 실측 복구 확률 차이 최근 6개월 복구 시도 횟수 데이터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 크리티컬 강화 발동 확률 크리티컬 강화는 강화 대상 선수와 동일 선수를 소모한 상태에서만 발동됩니다.

동일 선수를 소모하여 강화에 성공한 뒤크리티컬 강화(강화 등급 +2)가 발동되는 확률입니다.

※ 크리티컬 강화는 1 ~ 4강 구간에서만 발동되며, 5강 이상의 선수 강화 시에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 크리티컬 강화는 강화 시도 시 동일 선수를 소모했는지 여부를 기준으로 발동되기 때문에강화 확률 부스트와는 무관합니다.

강화 확률 부스트가 100% 이더라도 강화 진행 시 동일 선수를 투입하지 않았다면 크리티컬 강화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 게임 내 적용되어 있는 크리티컬 강화 기획 확률 최근 6개월 실측 크리티컬 강화 확률 기획 확률과 실측 확률 차이 데이터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크리티컬의 강화의 정확한 발동 구간과 확률을 뒤늦게 안내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2018. 5. 24 하프타임 2(보러 가기)를 통해 낮은 강화 등급 구간에서만 발동되는 것으로 안내 드렸으나

명확한 강화 단계에 대한 정보를 안내 드리지 않아 오랜 시간 강화 콘텐츠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렸던 것 같습니다.

간담회 이후부터 최근까지 많은 구단주님께서 크리티컬 강화의 정확한 발동 구간과 확률 공개가 필요하다고 말씀해주신 점을 반영하여늦었지만 이번에 안내 드리게 되었습니다.

발동 구간과 확률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리며이후에도 구단주님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FIFA 온라인 4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스페셜 코치 훈련 특성 성장 확률

스페셜 코치는 5등급 이상훈련 특성 성장은 5레벨 이상의 구간 기준으로 정리된 확률입니다.

5레벨 이하의 훈련 특성 성장 시성공 확률은 100%이므로 아래 이미지에 별도로 안내되어 있지 않습니다.

 

 

 

· 에이전트 보상 확률

에이전트 의뢰 보상으로 공급되는 상자선수팩, BP 등의 아이템 획득 확률입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률 페이지로 이동되 자세한 확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 상품 확률

마일리지 보상으로 공급되는 상자선수팩, BP 등의 아이템 획득 확률입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률 페이지로 이동되어 자세한 확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