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비응신이 비응신짓하고있길래 그러려니하고 넘어가려했는데 그정도가 점점 역해져서 지켜볼수만 없네요.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노I피셜(재포이)이는 한동안 사라진듯 보였지만 사라진 것이 아니었습니다.


우선 노I피셜(재포이) 이ㅅㄲ는 참 나대기를 좋아하는 사회부적응자말투를 패시브로 탑재한 ㅅㄲ인데, 역시나 인게임 내에서도 억제할 수 없는 자신의 똥냄새를 풀풀 풍기고 다니는지 어느날 모 유저에게 극딜을 꼽힘. 극딜에 정신이 아득해진 피셜이는 애써 아무렇지않은척 담백한 유언을 남기고 잠적함.


하지만.. 아주 이따금씩 찍먹하는 감모랭킹이 인생 최대업적인 피셜이는 그걸 어떻게든 자랑하지 않으면 못참는 성격이라 부캐를 파서 활동하기 시작함. 하지만 그 특유의 ㅈWlsEk같은 말투는 친구가 없어서 지적해주는 사람이 없는지 부캐를 파도 고스란히 묻어남.(본인의 머가리를 깨버린 사람의 글에 호의적인 댓글을 다는 기행을 저지르는 등 노력은 한듯)



이후 부캐로 인생최대업적글을 자랑하는 글을 올릴 때 자기 딴에는 전적을 가린다던지 뭐 그런 헛수고를 하긴 했는데 능지가 떨어져서 꼬리를 잡힘. 그렇게 '감모는운빨' 이 아이디가 노I피셜(재포이)이다라는 확신을 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자신의 구라 공략글에 부정적인 댓글을 달아서인지 나한테 공개저격글을 올림. 니가 누군지 안다는 뉘앙스에 꼽을 살짝 줬더니 바로 며칠 잠수타더니 다시 본캐로 개같이부활함ㅋㅋㅋㅋㅋ 귀여운 째끼ㅋㅋㅋㅋ 감모는운빨ㅋㅋㅋㅋ 우리 피셜이 그렇게 전술 신경쓰면서 부캐 아이디는 왜 저렇게 만들었어? 속임수임? 아니면 자아분열 옴? 뭐가 됐든 ㅈㄴ 귀엽네ㅋㅋㅋㅋ


유언을 남겼으면 좀 처뒤져라.. 아이디 삭제한다더니 왜 개같이부활해서 자꾸 여기저기 똥묻히고 다니냐.. 하는짓거리 보면 딱 중학생이나 고등학생쯤 되는거같은데 친구도 좀 사귀려고 노력해보고, 신년에 들어온만큼 공부도 좀 열심히하고~ 응? 그리고 말끝마다 '~', 'ㅋ', 'ㅎㅎ' ㅇㅈㄹ 좀 하지마. 하긴 그런 말투 쓰는 애들 중에 정상인 애 없더라. 너한테 딱 맞는 말투긴 해. 그냥 기믹 부리지말고 정체성 유지해라.. 대신 여기저기 댓글 싸지말자. 요즘엔 순위가 잘 안오르는지 인증글은 안 싸더라? 요새 감모가 잘 안되니? 그럼 그냥 감모전술 만들기에나 집중해라. 인벤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