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Social Club 콘텐츠 중 일부가 저희의 사용 규정을 위반하였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삭제되었으며 해당 콘텐츠를 다시 개시할 수 없습니다. 해당 콘텐츠를 다시 개시하거나 비슷한 유형의 콘텐츠를 개시할 시, 계정에 정지 또는 영구 추방 조치가 내려질 수 있습니다. 사용 규정은 www.rockstargames.com/conduct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cial Club에 콘텐츠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모든 연령대를 위한 것이고 (외국인 경우 18세, 19세 포함) 게임 콘솔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콘솔 제작사에서 관리 감독하지 않음) 음란성, 폭력성, 선정성, 편파적 발언, 불쾌감, 다른 사용자의 사생활 침해 또는 Rockstar Games 직원 사칭 등의 이유로 Social Club 콘텐츠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ockstar 지원


메일이 왔는데 위와 같은 메일이 2개 와있고 아래와 같은 메일이 하나 와있는데 이거 뭔가요?

귀하의 Social Club 콘텐츠 중 하나 또는 다수의 콘텐츠가 당사의 사용 규정에 위반된다는 신고를 접수했습니다.

이에 따라 신고 내용을 검토한 후에 귀하의 콘텐츠를 삭제하였습니다.

또한, 귀하의 사용자 생성 콘텐츠 사용 권한이 7일 동안 정지됩니다.

추가로 규정을 위반하거나 같은 콘텐츠를 다시 올리려고 시도하는 경우, 사용자 생성 콘텐츠 권한이 추가로 정지되거나, 사용자 생성 콘텐츠 제작 권한이 영구적으로 정지되거나, 계정이 일시적으로 정지되거나, 계정이 종료됩니다.


소셜클럽은 이용하지도 않습니다.

컨텐츠 올리는 방법도 모르고요.

날벼락 맞은 느낌이네요 혹시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그리고 이거 따지려면 메일 어디로 보내야되나요?

noreply@rockstargames.com로 메일이 왔는데 아시다시피 아이디가 noreply라 답변 안줄것 같아서 급하게 여쭙니다.

도와주세요 진심 짜증납니다 ㅠㅠ

정지 사유라도 알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