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리를 플레이 하는유저 들판녀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감으로만 브리지트 2페이즈 즉사기를 피하다가 최근 제 솔플영상을 돌려보고 확실하게 알아낸것이 있어 여러가지 방법으로 실험한결과, 생각한대로 일치했기에 팁게에 글을 남깁니다.

먼저 말씀드리기에 앞서, 그동안 공략방법으로 나왔던 브리지트 2페이즈 즉사기 공략들 중 '모션'에 관한 이야기 인데요,
저는 그 모션에 따른 회피방법을 생각하지않고 '아 나한테 즉사를 쓰는구나 정도로만 생각합니다'.
날개를 접기전 회피해서 날개를 펼칠떄 회피한다는둥.. 그런 공략방법이 저한테는 솔직히 이해가 잘 안가기도 했구요.
아마 모션만 보고 피하신분들은 이런 의문이 생길떄가 있을거에요. '어? 거리가 먼데 이게 왜맞지? 아니 히트박스 벗어났는데 왜맞지 ?갓겜 ㅋㅋ'등등 도무지 왜맞는지 모르실때가 있으실건데, 제 생각에는 회피타이밍이 정말 미세하게 느리거나,빨라서 죽으신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떻게 회피하냐구요?
저는 사운드만 듣고 회피합니다. 

결사대를 많이 다니시는분은 아실거에요. 네반이 사라진후 독뿌리면서 내려오는 패턴, 게오바 패턴이후 내려오는 패턴때 피하는 방법은 사운드플레이에 따라서 가드/회피 하는게 정석이라는 걸요. 발로르도 확실하게 사운드로 패턴을 예측할수있는게 몇 개 있긴한데 설명하기 애매하니 패스 하구요.

이토록 결사대에서는 '모션만 보고 판단하는것이 아닌 사운드플레이로 패턴을 예측하거나,회피,가드 할수있는 상황이 종종있습니다.'
저는 브리지트 2페이즈 즉사기를 사운드플레이에 의하여 회피할수있다고 확신하였구요.

일단 피하는방법은 총4가지가 있습니다.
1.빠른 회피 (미리의 탭회피,레서의 일반회피,검벨라의 일반회피 등등 모션이 빠른 회피)
2.느린 회피 (미리의 일반회피, 벨의 일반회피,카엘의 일반회피 등등 딱봐도 빠른애들보단 모션이 느린회피)
3.빠른 대쉬기 (미리의 0타스매시.. 타캐릭이 미리의 0타스매시와 비슷한게 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4.이동기 (미리의 플라이트 리허설, 미울의 립밴윙클등등)

1번의 같은경우 최근 제가 두분의 레서분들에게 알려드리면서 그 두분이 안정적으로 2페즉사기를 피하게 되어 자신있게 알려드립니다.
빠른 회피를 가진 캐릭은 초근접~원거리까지 모두 회피가능하며 
피하는 방법은 즉사기중 '부우웅' 사운드를 다 들은 이후 옆으로 침착하게 회피입니다.

2번 같은경우는 두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초근접 시에는 '부우웅'사운드 중일 떄 뒤회피 -> '부우웅'사운드 이후 옆회피 이렇게 두번 일반 회피를 해주셔야하고
중거리~원거리의 거리를 두셨을떄는 '부우웅'사운드만 다 듣고 옆회피 해주셔도 피하실수 있습니다.

3번 같은경우는 1번과 동일합니다.

4번은 아직 확실하진않으나, 영상을 확인해보시면 초근접상태에서도 '부우웅'사운드 이후 이동기를 썼더니 회피가 되더군요 근데 안정성은 적어보이니 그렇게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그냥 제 생각이에요)

이렇게 미리는 총 4가지 방법으로(무적기 용변신 제외) 피할수 있어서 타캐릭에게도 비슷한스킬이 있다면 충분히 적용이 가능하겠다 싶어서 팁게에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영상편집프로그램이 추출이 안되는상황이 발생하여 편집한걸 녹화해서 화질이 구립니다. 양해부탁드리고 봐주시고..
조금 빠르게 느껴지시면 영상편집실력이 부족하여서..  되돌리면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