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차등 코어를 삭제하지 않는한 해주는게 감사한거고,

딜차등 코어가 있어서
컷 턱걸이 유저를 차별하지않고 같이 출항하는 공간이 완성된거라서

만약에 딜차등 코어를 삭제하면
차별없는 파티매칭이 활성화가 안되서 그것도 말이 안됩니다.

또한, 홀딩넣으면 3%딜 박은걸로 반영해달라는것도
홀딩 일부러 방해해서 슾만 날리게하거나
고스팩 유저끼리 모이면 홀하는사이에 3%이상의 딜로스가 나면 평등하지도 않으니 해결책이 될수도 없고,

홀딩기가 복수로 있는 캐릭터가 홀딩을 많이 하게될경우 확정코어든 %딜반영이든 불공평합니다.

예시, 듀블벨라가 부파기를 일시 홀딩기로 써먹고 추가코어1개를 받아가면 공평한가?
예시2, 카록이 힘겨루기를 잡자마자 끝내고 딜3%가져가면 공평한가?
예시3, 웨어울프와 슬래싱하이를 킨 리시타가 홀딩을 고의로 짧게넣고 딜보너스를 가져가면 공평한가?

뭘로가든 불공평합니다.

그냥 빠전은 파티원들을 돕고자하면 홀딩으로 도와주시고,
홀해주는 사람에게 '당신 딜량을 포기하고 홀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는것이 맞다고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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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대 이거 식은떡밥인데 진짜 꾸준함
저스팩 고스팩 혼합파티를 만들기위해 이게 최선입니다.

빠전에서 홀딩을 했을때 이득을보도록하는 패치에 초점을 맞추지마시고,

고스팩과 저스팩이 함께 파티해도 보편적으로 양측 모두가 합리적이었다고 생각되게하는,
지금 빠전시스템말고 더 획기적인 어떤것을 제시하고,
거기서는 딜량이 보상에 직결하지 않았을때
홀딩 쓰는 문화가 돌아올겁니다.

순회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