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재료 및 주요 아이템들 한 번 누가 쓸어버리면 꽤 오랜 시간동안 휘청거리다가 겨우 안정되고

애초에 대부분 아이템들이 매물량이 너무 없어서 한 번 휩쓸면 몇몇 품목들은 새롭게 높은 가격에 형성되는 품목들도 눈에띄고 꾸준히 여러곳에서 드랍되는 재료들은 다 사고싶어지는 매력적인 가격이군요!


그나마 주말에는 수요와 공급이 눈에띄게 증가해서 게임경제가 어찌저찌 돌아가는 느낌인데 우리 동석쿤과 개발자들은 유저 테스터를 알바로 고용해서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부터 파악을 해야할듯 합니다..


저는 크게 현질안했고 아쉬울게 없는데 최근 1년 6개월 정도 동안 꾸준히 해왔고 골든타임이 아닌 비수기때는 진짜 젇탱이 아바타 아니었으면 이게임 진작에 망하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걱정이됩니다.

그렇다고 젇탱이에 너무 신경쓰라는게 아니고 고객이 원하는게 무엇인지, 앞으로의 운영 방식이랄까? 방향성에 대해서 좀 소통하고 일하는척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싶습니다.








아니면 그냥 화끈하게 방향성을 바꿔서 올 노출 변태게임으로 탈바꿈해서 남캐는 성기,랄부 사이즈도 조절가능하게 하고 여캐는 더 디테일하게 유륜 사이즈 조절, 음모 염색 아바타 앰플, 브라질리언 왁싱 등등 19++ 등급으로 방향성을 새로 잡아서 누구도 흉내내지 못할 액션프리미엄 야겜으로 탈바꿈해야지 이대로는 게임이 서서히 죽어가는걸 지켜보는 느낌입니다.. 동석쿤.. 일해라..